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내돈내산] 필프레임 포토테이블용 웨딩액자 & 사진 보정 이용 후기!(대만족!!)

by deardays 2022.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고대했던 필프레임 포토테이블의 후기를 드디어 써보려고 합니당!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세상 사람들... 예신님들... 모두 필프레임 이용해주세요!!!
너무너무 대만족입니당!

 

필프레임 사이트:

https://m.feelframe.co.kr/

우선, 지난 포스팅에 20% 할인을 위해서 공구장이 되어 열심히 공구원을 모집했었죠....
몇명 모였게요?ㅎㅎㅎ

 

또다른 웨딩액자 필프레임입니다.

웨딩액자,아크릴액자,고급액자,원목우드액자,필프레임,본식액자,feelframe,uhd액자,아트룩스,아트룩스액자,프레임액자

feelframe.co.kr

공동구매 75명이나 모았어요!

무려 75명!!!!
75명의 예신님들이 참여해주셨어요 ㅎㅎㅎ 넘 감사합니다!
벗 사실 20명만 모이면 모두에게 20% 쿠폰이 발급된다는 것!
네이버 웨딩 카페, 블로그, 오픈 카톡에 열심히 공구를 알렸더니 금방금방 모이더라구요
한명 모일때마다 넘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간 넉넉하신 예신님들은 꼭꼭 공구장이 되셔서 모집하시길 바라요 :)

자, 그럼 제가 20% 할인 받고 만든 포토테이블 액자들을 볼까요?

 

1. 상품 선택

예쁜게 넘 많았지만 취향이 확고한 전 딱 우드 우드 제품으로 하고 싶었어요!
무광, 깔끔! 유행 안 탈 거 같은 느낌!
제가 결혼하는 홀이랑 잘 어울리고 집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픽!

 

 

저의 선택은 BIRCH WOOD FRAME SET!!

 

 

2. 제작 기간

사진을 업로드하면 작가님께서 사진을 수정해주십니당 ㅎㅎ 요청 사항을 자세히 쓰면 쓸수록 잘 반영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시안 컨펌을 하는데, 전 까다롭게 이것저것 여러번 재수정을 요청해주셨는데 하나같이 다 반영해주셔서 ㅠㅠㅠㅠ 너무 감동이었어요!
결과가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앞으로 사진 편집은 다 필프레임에 부탁하려구요!

여기서 팁 TIP!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은 제가 직접 싸이메라로 끄적끄적 수정해서 보내줬더니 최대한 비슷하면서 화질이 깨지거나 회오리(ㅎㅎ) 효과가 없도록 전문적으로 수정해주시더라구요! 싸이메라 이용해서 보정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해보세용 

수정 시안이 컨펌되면, 제작이 들어가요!
저는 2.8일에 컨펌을 했고, 2.10일에 바로 발송되더라구요!!
열일하는 필프레임팀..... 빠름빠름

전 아직 예식일이 멀어서 빠른 배송(2만원 추가)가 아닌 일반 배송(무료)를 택했구요! 2.14일, 4일만에 배송 완료되었습니당! 

 

3. 결과물은?

포장 상태만 봐도 꼼꼼! 혹여 깨질까봐 조심스럽게 하나하나 포장해주셨더라구요 
보증서도 같이 왔답니당

 

꼼꼼하고 안전하게 포장된 액자들과 품질보증서!

 

짠!
이렇게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들이 한 세트입니당
너무 예쁘죠?

 

 

굿 퀄리티, 다양한 사이즈, 예쁜 색감!!

 

 

포토테이블 준비하시는 예신분들, 꼭 필프레임을 이용하시길 강추해드립니당!
공동구매 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홈페이지 확인해보세요~!
지금은 한복 사진 무료 액자 제작을 하더라구요!!! 저희 커플은 한복사진을 안 찍어서 ㅠㅠㅠ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