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여행

명품은 없지만 스포츠 & 케주얼룩 할인율이 대박이었던 잘츠부르크 아울렛(언더아머, 나이키, 크리드향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폴로랄프로렌 쇼핑 핵득템 & 택스리펀)

by deardays 2022.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기가 정말 없어서 방문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시간도 남아서 방문했는데 핵득템하고 온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아울렛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당!

 

일단 오스트리아 빈 쪽에 있는 맥아더글렌 아울렛에는 소위 유명 명품들은 다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똑같은 맥아더글렌이지만 잘츠부르크 지점은 아쉽게도 데일리 & 캐주얼 브랜드들만 모여있더라구요.

즉 명품은 없음.
그래도 잘 보면 건질 것이 정말 많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방문 전 택스리펀을 위해 꼭 여권을 챙겨가세요!

 

가는 방법

구글맵에 "McArthurGlen Designer Outlet Salzburg"를 검색하시고 가면 됩니당

 

주소: Kasernenstraße 1, 5073 Himmelreich, 오스트리아
영업 시간은 평일 9시~7시, 토요일 9시~6시, 일요일 휴무입니다!
연락처: +43 662 25440


저는 제가 있던 호텔에서 "Am Römerstein" 정거장을 가는 O-BUS 10번 버스를 타고 갔어요!

 

잘츠부르크 공항과 딱 1 정거장 차이라, 공항 가시기 전 막판 쇼핑으로도 좋아요 :)

득템의 시간, 인포에서 패션패스포트 받고 추가 할인 받자!

우선 도착하면, 이건 모든 아울렛 국룰이지만 리셉션/인포/웰컴센터 방문.
할인쿠폰 받으세요.
별다른 조건 없이 OR 회원가입 조건으로 쿠폰을 줍니당
잘츠부르크점도 마찬가지로 Fashion Passport라고, 10% 추가할인되는 쿠폰 여러개를 줬습니당 ㅎㅎㅎ

지도도 같이 주니 관심있는 매장들을 쭉 스캔해보아요.
저의 픽은 아디다스, 언더아머, 나이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폴로랄프로렌이었어요.


어떤 매장들이 있는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당 :)
https://www.mcarthurglen.com/en/outlets/at/designer-outlet-salzburg/stores/

 

쇼핑 내역 공개! 

우선 해외 아울렛의 좋은 점:
-착용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것.
-세일코너가 확실함. 몇 % 할인되는지 명확하게 표시되어있어서 득템이 목적이면 세일 폭이 큰 상품 구경 ㄱㄱ
-국내에 없는 희귀템들이 많음!!

 

 

 

즉, 득템을 위해서는 세일코너 중에 세일폭이 크게 표시된 상품들을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렇게 했을 때 매장별 제가 득템한 내용 공개합니다.

아, 그전에 카드 내역 인증할게요ㅋㅋㅋㅋㅋ

금액이 너무 소소해서 놀랄 수 있지만.... ㅎㅎ

 

 

넘나 소소 인정....?ㅎㅎ

그만큼 엄청 할인된 아이템들만 겟했습니다 ㅎㅎㅎ

 

나이키
후드 & 맨투맨 두개 건짐
마찬가지로 세일폭 매우매우 괜찮았으나 last piece가 많아서 사이즈 제한이 좀 있었음.
맞는 사이즈만 발견한다면 핵이득!

저 위에 택가격에서 추가로 각가 50%, 30% 적용하여 최종 결제 금액은 56,714원.
둘다 힙하고 우리나라에서 본 적 없는 디자인이라 매우 만족합니당

 

 

아디다스:
건진 건 없음. 생각보다 할인도 많이 안 해서 우리나라 대비 득템인 게 없어서 패스!
근데 사이즈만 맞는다면 트레이닝복 바지가 10유로 하는 것도 있었음!

바로 아래 바지...!

 

언더아머:
세일폭이 굉장히 크지만 사이즈가 매우 제한적.
스포츠브라 하나 득템
20유로도 안되는 거 사는데 인포에서 받았던 10% 추가 할인까지 받아서 15,960원에 삼ㄷㄷ
넘 이득. 잘 쓰고 있지용
남편 주려고 여러가지 사진도 찍었었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대서 결국 안 삼...
가격은 정말 너무 괜찮았어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요고는 꼭 건지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할인 행사 중이었음.
팬티 4장에 35유로!!
우리나라는 1장에 3만원 정도인데 너무 혜자 아닌가여...
브라도 하나 샀고, 10% 쿠폰도 일부 적용되어서 5 피스에 약 7만원 주고 겟!

 

 

폴로 랄프로렌
할인되는 제품이 제한적이지만, 할인폭이 70%에 달하기도 함.
폴로는 니트 두개에 103,901원, 택스 리펀 10,664원 돌려 받아 9만 3천원 정도에 니트 두개 겟★

동일 매장 내에서 75유로 이상 결제할 경우 택스리펀을 받을 수 있어요!
분명히 75유로 이상이 택스리펀인데, 처음에 계산해준 직원이 100유로 이상이어야 된다며 안 해줌.
인포에 가서 물어봤더니 75가 맞다고 해서 돌아가서 다시 서류 받음
상급 직원으로 보이는 분이 누가 그렇게 했냐며 물었지만, 불쌍히 여기는 마음에 꼰지르진 않았음.
분명 귀찮아서 그랬을 텐데!!! 지금 생각하면 괘씸하지만 본능적으로 착함 마음이 든 것이라 생각하겠음

 

향수 매장

마지막으로 구입 안해서 너무나 아쉬웠던, 크리드 향수.
직원에게 물어보니 패션 패스포트 10%도 추가로 사용 가능하다고 했었어요.
즉, 100ml 기준으로 위 사진 가격 280.7유로에서 더 할인되어 최종가 252.6유로 정도에 살 수 있었고, 추가로 택스리펀까지 약 10% 정도 받으면 최종가 약 227.4유로, 아벤투스 100ml를 32만원도 안되게 살 수 있다는 거;;;
결국 안 샀더니 남편은 한국에서 샀고, 지인찬스 썼는데도 한 40만원 준거 같더라구여...
향수 1병까지는 면세니 꼭 해외에서 사오는 걸 추천합니당

 

접근성도 너무 좋았고, 제가 갔을 때는 손님도 별로 없어서 아주 여유롭게 둘러보면서 원하는 만큼 피팅해볼 수 있었어요!
동일 매장에서 많이 사면 약 10% 정도 택스리펀도 되니 득템하실 분들 꼭 방문하셨으면 좋겠네요 :)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