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여행

바르셀로나 맛집 추천(주의사항, 빠에야맛집, 비추 식당 포함)

by deardays 2022.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셀로나 맛집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당!
일단 스페인 음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굉장히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우선 바르셀로나 식당 주의사항!!


짠 거를 많이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우리나라에서 파는 스페인음식보다 훨씬훨씬 짜다는 걸 감안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당!
또 스페인은 점심은 2시경, 저녁은 8시경에 주로 먹는다는 것을 참고하시고 꼭 전화해서 브레이크 타임이 언제인지, 혹시 식사 가능한지 문의하세요!
브레이크 타임은 아니지만 오후 중에 식사 안되고 음료만 파는 경우도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Restaurant Cerveseria Casa Martelo - 강추 ★★★★

Restaurant Cerveseria Casa Martelo 

주소: Carrer de Numància, 12, 08029 Barcelona
영업시간: 월~일 오전 7:00~오전 2:00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너무너무 짰던 곳......

평소에 짠거 좋아하고 짜게 먹는데도 빠에야는 정말 짜긴 했어요....ㅎㅎ

그래도 빠에야 진짜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먹어서 행복했어여!!
종류도 여러가지였는데, 노랑/빨강/믹스가 거의 모든 식당들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빨간 애로 ㄱㄱ!

빨강 빠에야, 양고기 스테이크, 토마토 소스를 바른 식전빵(돈받고 너무 커서 비추), 맥주 3병해서 약 7.8만원

 

 

BAR AZUL - 추천 ★★★

BAR AZUL 
주소: Carrer de Corsega, 691, 08026 바르셀로나 스페인+34 934 35 50 26
영업시간: 월~금 오전 9:00~오후 11:00 / 토 오전 9:00~오전 12:00 / 일 오전 9:00~오후 4:30

 

감바스 + 돼지고기요리 * 감튀, 콜라 2개에 약 4.8만원


아저씨가 좀 투박한 스타일이에요. 살짝 불친절...
하지만 음식은 정말 맛있었음!

 

가격도 진짜 괜찮았어요. 다만 아쉬운게 그날의 해산물 공급에 따라 안되는 메뉴가 있을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감바스는 되고, 랍스타가 들어가는 요리는 안 되고, 쌀이 들어가는 요리도 다 안되더라구요 ㅠㅠ
조그만한 식당이라 이해는 합니당

 

오늘의 메뉴가 매일 달라지는 곳이었는데, 저희는 그냥 a la carte로 주문했습니당.

 

 

 

 

 

 

 

FONDO DO MAR - 극강추 ★★★★★

FONDO DO MAR 
주소: C/ de Provença, 327, Local 4, 08037 Barcelona, 스페인
연락처: +34 934 59 26 42

진짜 바르세로나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아래와 같이 요리 3개, 맥주 2병 시켰는데 약 8.2만원 나왔어요!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직원이 센스가 있고 영어도 정말 잘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tapas로 조그만한 사이즈에 나오는 메뉴 옵션이 많아 다양하게 시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첫 사진의 문어요리가 tapas로 시킨 건데, 존맛탱이었음.....
빠에야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당!
바르셀로나 다시 간다면 무조건 재방문할 예정!

 

빠에야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가길. 다 맛있지만, 빠에야 정말 싹싹싹 긁어먹었어요.


*구글이 이상하게 폐업이라고 되어있는데 22.7월 방문 기준으로 정상 영업 중이었습니당!

 

 

PITA HOUSE - 매우 비추!!!

 

PITA HOUSE - 매우 비추
주소: La Rambla, 54, 08002 Barcelona

가지 말라는 의미로 영업시간, 연락처도 안 적을게요.

 

구글 평점 1.9점...ㄷㄷ 말 다 했죠.

 

왜 평점도 안 보고 갔냐고 하면, 여기 메인 식당은 숨겨져 있고, 길거리에 있는 야외 식당엔 이름이 잘 안 보였거든용 ㅠㅠ
그래서 식당이름도 모른체, 보케리아 시장을 가는 길에 엄청난 호객 & 미스트식 선풍기가 나와서 엄청 시원해보이는 야외석에 가격이 괜찮길래 앉았는데....

음료로 호갱 당했죠... 음료가 어마어마하게 크긴했는데 개당 15유로...;;;;

저 음료 사진 뒤에 찍힌 "PITA HOUSE" 부들부들....

음료는 진짜 크긴 했어요. 얼굴보다 큼. 남자 주먹이랑 사이즈 비교차 올려봅니당. 

 

음료 2, 자동 사이드 2, 감튀, 양고기 스테이크, 빠에야  주문 시 약 8.6만원

사이드도 고를 수 없이 자동으로 나올거라고 해서, 
꼭 나왔으면 하는 감튀를 따로 시켰더닠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그냥 사이드를 죄다 감튀로 줌.
아니 다양하게 먹고 싶었다구요....? 사이드 종류 2종류 임의로 준다며... 이러면 추가 안 하지..
아무튼 매우 별로!

빠에야도 세상 맛없었음... 맛없기 쉽지 않은 메뉴인데......ㅠ
꼭 평점 보고 식당 가시구, 길거리에 부스해둔 간이 식당들은 이용하지 마시길!!!!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