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인 입문! 모바일 무료 채굴로 시작하자(이니셔티브큐, 파이코인, 이글코인, 추천인 deardays12)

by deardays 2021. 4. 23.
반응형

 

 

[1일1재테크]코인원에서 1만원 리워드를 모아 비트코인 투자하기(20퍼 추천인 코드: 4C27NV7A)

안녕하세요. Dear Days 디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썼던 코인글들이 다 더 이상 유효하지 않게 되면서... 조치를 취해야겠다는 생각에 이런 하락장에 건질 수 있는 건 건지자

deardays.tistory.com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1시간 안에 3가지 코인 무료로 쉽게 받아보아요!


요즘 뉴스만 보면 코인으로 수억원을 벌었다는 사람들 이야기, 비트코인은 또 폭락했다는 이야기, 도지 코인과 머스크... 코인 관련 일들로 사람을 너무 싱숭생숭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저는 수억원을 벌었다는 사람 얘기를 들어보면 배가 아프다가, 폭락했다는 기사를 보면 또 휴~ 안하길 잘했지 싶으며 계속 오락가락 하더라구요. 
그런데 또 손을 놓고만 있을 수는 없죠!
저처럼 투자 자체가 두려운 분들을 위해,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모바일 코인 채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이니셔티브큐(InitiativeQ)코인(일명 페이팔코인)

소위 페이팔 코인으로 유명하던데, 페이팔에 근무했던 분들이 만든 코인을 나중에 페이팔이 인수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출처도 모르는 듣보 코인들보다 훨씬 신뢰할만하고, 인기를 끌고 있어요
더 좋은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는 것!
요 코인은 현재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에어드랍이란 말 그대로 공기 중에 던지는, 누구나 줍줍할 수 있게 뿌리는 코인입니다.

사실 모바일로 채굴한다는게 시간도 좀 걸리고, 폰에 혹시라도 악영향이 있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요 코인만 하셔도 무관할 것 같아요!

요고는 1코인에 1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고,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최대 $11,931 을 받을 수 있어요!(=천삼백만원 ㄷㄷㄷ, 단 저 MAX 한도는 매번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보너스 1183개를 받기 위해서는 가입 순서가 매우 중요해요!
단계별로 설명해드립니다.
1. 추천인 링크를 통해 InitiativeQ에 가입 : 1183개

https://initiativeq.com/invite/MWnc2_o_I

 

Initiative Q

Join tomorrow's currency, today

initiativeq.com

보라색 RESERVE YOUR SPOT 클릭!

위 링크는 14일동안만 사용 가능하고, 가입하시면 제게 알람이 옵니다! 

그럼 제가 승인해주면 보너스 코인을 받으시는 거예용 :)

단, 추천 링크로 가입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바로 설치하면 1번의 1183을 추후에 어떻게든 받을 수가 없으니, 꼭 초기에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

 

2. 모바일 앱 설치 : 1183개
3. 초대 추천인 MAX 5명: 인당 가입 909개(총 4545개) 
여기까지만 해도 6911개입니당!(약 7백7십만원.....!!WOW)
이후 일정에 따라 총 30명까지 초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당

 

이니셔티브큐 코인은 별다른 채굴을 하지 않고, 현재는 추천인만 모집하고 있습니다! 

주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해보아요


2. 파이코인

모바일 앱으로 채굴 가능한 코인 중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규모있는 코인입니다.
아직 상장을 하지 않았지만, 선물 시장이나 이용자들끼리 실제로 파이코인을 이용해서 거래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비트코인 초기의 모습과 같죠? ㅎㅎ

요거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돼요
1. 스토어에 파이코인 검색 후 앱설치
2. FACEBOOK 혹은 핸드폰 번호 인증 (South Korea +82 선택하고 폰번호 입력, 010-1234-5678에서 맨앞의 0 제외, - 없이 1012345678로 입력)
3. 여권명으로 가입(추후 소유권을 갖기 위해 KYC에 제출하는 신원문서(=여권)가 일치해야합니다!)
   닉네임은 아무거나 하되, 추후 주변에 추천할 것을 생각하면 쉬운 스펠링을 추천해요!

파이 코인 여권 이름 입력


4. (추천인 deardays12 입력) : 추천 인원에 따라 채굴 속도가 빨라짐!

추천인에 deardays12를 입력해주세요 :)

 추천인 입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당 :) 우리 모두 성투해용!!


5. 가입 완료, 매일 사람임을 증명하는 번개 버튼 클릭 후 채굴 시작, 24시간마다 클릭만 하면 하루 6코인 정도 채굴!

하루에 한번 버튼 클릭을 하면 자는 동안에도 24시간 채굴을 하는 파이코인! 넘나 쉬움.



3. 이글 코인

이번에는 영국의 코인입니다!
파이코인이랑 매우 비슷한 방식인데요, 얘는 추천인을 입력하면 10코인을 받고 시작합니다!
파이코인과 마찬가지로 추천인원이 증가할수록 채굴 속도가 빨라져요

 

 

 

 


요거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돼요
1. 스토어에 "이글코인" 검색 후 앱설치
2. FACEBOOK 혹은 메일로 가입(인증 절차를 거쳐요!)
3. 여권명으로 가입
   닉네임은 아무거나 하되, 추후 주변에 추천할 것을 생각하면 쉬운 스펠링을 추천해요!
4. Referral Code에 추천인 deardays12 입력 : 추천 인원에 따라 채굴 속도가 빨라짐!

 

5. 가입 완료, 매일 곡괭이 버튼 클릭 후 채굴 시작, 24시간마다 클릭만 하면 하루 12코인 정도 채굴!

이글 코인, 추천인 deardays12 입력 부탁드려요!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그럼 모두모두 성투하고!

우리가 열심히 채굴한 코인이 지금의 비트코인 가격이 되기를 희망하며 글 마치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