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신혼집 커플 컴퓨터 책상 후기!

by deardays 2022.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집 가구 후기를 남기려고 하는데요, 
제가 신혼집으로 이사오면서 산 가구들은 매트리스, 침대, 소파, 식탁, 의자, 컴퓨터 책상, 등이 있습니다! 옷장을 붙박이로 했구요!

이 중에서 오늘 후기를 남기고 싶은 것은 바로 컴퓨터 책상입니다!

 

209애니뉴 책상


요즘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기존에 책상을 안 쓰셨던 분들도 책상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셨을 것 같아요!
저는 대학 졸업 이후 사실 제대로 자리에 앉아서 공부한 적이 많지는 않지만, 자격증 시험 공부를 해야했을 때 무조건 밖이 아닌 집에서 했습니다!
컴퓨터도 답답한 노트북보다 무조건 큰 데스크탑을 선호했기 때문에.... 제게 컴퓨터 책상은 필수템이었어요!
예랑이도 컴퓨터게임을 종종하므로.... 저희는 커플 책상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당!

우리가 고려했던 것은 아래 4가지였어요!
1. 깔끔한 디자인
2. Made in Korea! 품질!!
3. E0 자재 사용(이건 다른 가구들을 구입하면서도 웬만하면 체크하려고 했습니다!)
4. 혼자서 조립을 할 수 있는지(우리 예랑이 화이팅!)

오늘의 집에서 열심히 검색을 해서 찾은 209애비뉴 책상!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델입니다 ㅎㅎㅎ
깔끔을 추구하면서도 또 서랍이 아예 없으면 수납이 불편할 거라고 생각해서 추가로 4단 서랍을 세트로 구매했어용!
서랍장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예랑이랑 둘이서 한참 고민하다가... 그래도 3단 보단 2개씩 나눠쓸 수 있는 4단 서랍이 더 편하지 않겠냐며...
내돈내산 인증합니당:

오늘의 집 내돈내산 인증!


요 책상은 상판과 다리 색상을 다르게 할 수 있고, 블랙, 화이트, 우드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색상 조합!


저희는 이미 블랙을 많이 활용(식탁, 폴딩도어, 현관문 바닥 타일...)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당!
결과는 대만족!
방이 화사해보여서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
오늘의 집에 포토 후기를 남기고 받은 모니터 받침대까지 너무나 취향저격!
책상이 튼튼하구 무엇보다 신혼부부가 커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당 ㅎㅎ


후기로 받은 모니터 받침대 외에는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정직한 후기이니, 혹 컴퓨터 책상, 공부용 책상 찾으시는 분들 계신다면 고려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