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재테크, 주식, 부동산

요즘 핫한 카카오뷰, 나도 해보자!(쉬움!)

by deardays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카카오뷰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디어처럼 유투브, 인스타 붐을 놓치셨다면, 이번에 아직 시작 단계인 카카오뷰를 함께 초기부터 해보아요!

카카오뷰란?

 

카카오앱은 
연락처&친구 목록 화면→ 진행중인 채팅 목록 화면 → 카카오뷰 화면(#) → 설정 화면
이렇게 이뤄져있죠?

 

심심할때마다 보게 되는 카카오뷰


여러분, 카톡하시다 심심할 때마다 카카오뷰에서 잡다하게 올라오는 게시글들 보는거, 다들 하시죠 ㅎㅎ


이게 바로 카카오뷰입니다!
그런데 요 페이지에서 일부 광고가 붙는데요, 카카오뷰 창작센터에 큐레이터로 활동을 하게 되시면(=즉, 보드를 발행하여 컨텐츠를 공개하시면) 광고가 차지하는 비율에 대해서 정산을 해주는 것입니다!

우선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카카오뷰!
기존에 작성했던 포스팅을 그대로 보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카카오..... 모두가 이용하잖아요?
저는 출퇴근하거나 심심할 때, 자기전에 늘 카카오뷰를 보고 있는 사람으로서.... 왜 진작에 카카오뷰 보드를 만들 생각을 안 했었는지 시간이 아깝더라구요!

그리고 아직 초기 단계라 그런지, 수익 창출 조건도 까다롭지가 않아요!
애드센스처럼 별도의 신청-합격 절차가 있는 것은 아니고, 
카카오뷰 창작 센터의 안내대로 19세 이상, 보드 10개, 채널 친구 100명만 충족하면 다음달 1일에 수익 창출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100명, 10개 보드를 만들어놓고 카카오측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연휴가 꼈으니... 이번주 중에는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당!

 

그래서, 어떻게 하면 되는데?

그럼 어떻게 하면 되는 것이냐!
정말 따로 설명 들을 것 없이 바로 카카오뷰 창작 센터에 접속, 채널을 개설하신 다음에 보드 만들기하고 티스토리를 연동하여 블로그 글을 가져오시면 됩니당!

하단 버튼 클릭으로 쉽게 보드만들기 혹은 소식업데이트하기


웬만하면 다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데요, 몇가지 설정은 PC에서만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예를 들어, 카카오 채널 추가를 위해 오픈 카톡에 자기 채널 주소를 공개하기 위해서는 PC로 접속하여 URL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게 좀 어려웠어요... ㅠㅠ)

그럼 디어가 만든 카카오뷰 채널, 디어가 직접 참여 중 오픈 카톡방을 소개해봅니당

애정하는 나날들, Dear Days
저는 블로그 외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타 계정을 아직까지는 연동할 생각이 없기 때문에 제 블로그와 동일하게 카카오뷰를 만들었습니다!

 

디어가 만든 채널의 보드


하루하루 소중한 나날들을 더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꾸준히 포스팅을 해볼 예정이에용 ㅎㅎ
채널 추가해주시고 채널명 알려주시면 맞구독할테니, 댓글 남겨주세요 :)

 

http://pf.kakao.com/_YQVxfb 

 

애정하는 나날들 Dear Days

알찬 일상을 살아가는 여자 생활기

pf.kakao.com


보드 10개 만드는 것은 너무나 쉽고... 문제는 100명 친구 모으기인데요!
카카오 오픈 채팅방에 카카오뷰 품앗이를 검색하면 아주 많은 방들이 활성화되어있습니다!

저는 100명이 넘는 방 1개, 이제 막 시작한 방 1개 이렇게 두개를 참여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려요 ㅎㅎ

 

https://open.kakao.com/o/gATRNkSd
https://open.kakao.com/o/glyOW4Ud

 

그럼, 모두 카카오뷰 크리에이터로 열심히 활동해보아요! :)


 

1번방 카카오뷰 맞추 소통방

#카카오뷰맞추 #카카오뷰 #카카오뷰소통방

open.kakao.com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