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여행

나트랑 명품 이미테이션 짭 매장 4곳 비교 및 꿀팁 후기

by deardays 2024. 8. 5.
반응형

 

나트랑쇼핑리스트 중 빠지지 않는 것이 짭 제품이죠.

나트랑 짭 명품 후기는 생각보다 없더라고요?

그나마 있는 후기는 광고 같았고요.

담시장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티셔츠 후기는 많은데 말이죠.

 

저처럼 나트랑명품 아미테이션이 궁금해하실 분을 위해서 포스팅 해요!

 

나트랑 명품 이미테이션 짭 매장 4곳 비교 및 꿀팁 후기

제가 직접 방문해본 나트랑짭명품 매장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매장마다 차별점이 있으니 방문 전 꼭 정독해보세요.

 

 

나트랑 이미테이션 매장 위치

 

 

제가 4박5일 동안 마사지 6번 받은 후기에서 마사지샵 비교를 해봤었는데요.

그 중 시내에 위치한 궁스파가 있었죠.

goongspa(궁스파)

57 Trịnh Pho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궁스파는 나트랑여행 가면 다들 가시는 CCCP 커피, 악어집과도 매우 가까웠는데요.

악어집과 CCCP 커피 인근에 모여있는 짝퉁 매장
 
 
 
 

그 일대에 짭 명품 매장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모두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재미삼아 구경해봤는데 각 매장별 특징과 내돈내산 하실 분들을 위한 꿀팁을 가져왔어요.

 

나트랑 짭 명품 매장, 많은 이유는?

 

베트남은 우리나라와 달리 이미테이션 제품 판매를 불법화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담시장에서도 짭 티셔츠, 크록스 등이 인기가 많죠.

그 브랜드들이 실제로 베트남에 공장을 둔다는 것은 아시죠?

내돈내산 한 나트랑명품 이미테이션 후기

거기서 일하시던 현지 분들이 기술을 배워와 카피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나름 유사한 퀄리티의 짭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에요.

 

 

그렇다면 나트랑명품 이미테이션은 어떨까요?

 

 

제가 방문한 명품 매장은 모두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직접 생산하는 곳은 딱 1곳이었고요.

 

그러니 나트랑쇼핑리스트 필수 코스인 담시장에서 파는 티셔츠들과는 케이스가 좀 다릅니다.

베트남 공장에서 얻은 기술력이 아닌 것이죠.

 

이걸 잘 기억하고 접근하면 돼요.

특별히 베트남이라서 더 잘 만든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라는 거죠.

 

편집샵처럼 정돈해둬서 정말 명품 같아 보인다.

 

그저 베트남에서는 규제가 덜 하고 대놓고 판매해도 불이익이 없으니 잘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나트랑에서 구매할 경우 S급, 미러급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은 금물!!!

 

그런데 나트랑쇼핑 막상 가보면요?

엄청 깔끔하고 화려하게 편집샵처럼 해뒀거든요.

정품이 옆에 없으니 진짜 잘 만든 것처럼 보이고요.

그래서 홀리기 매우 쉽습니다.

 

다른 후기들 보면 막상 그렇게 샀다가 한국 와서 후회한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마음 단단히 잡고 가셔야 해요.

가볍게 보고 나한테 정말 보는 눈이 있다고 생각되면 가는 것이 좋아요.

 

나트랑이미테이션 매장 4곳 비교 후기

 

각 매장별 특징 설명한 다음에 추가로 꿀팁 정리할게요.

제가 방문한 나트랑짭명품 이미테이션 매장은 럭스(Lux), The Luxury, 나트랑스퀘어, 99퍼센트(99 Percent) 입니다.

나트랑쇼핑리스트 중 명품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1. 럭스 (Lux)

 

Lux(럭스) - 나트랑 최고 명품샵

138 Bạch Đằng,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제일 먼저 방문한 나트랑명품 이미테이션 매장은 럭스(Lux)였어요.

여기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이고 가기 전에 블로그 후기도 꽤 봤었어요.

 
나트랑 이미테이션 짝퉁 가방 퀄리티 어떨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 로에베

1호점, 2호점이 따로 있을 정도로 잘되는 것 같더라고요.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면 20% 추가 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가격 면에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진 속 택 가격 참고해보세요.

 

가장 잘 나가는 제품이 뭔지 물어봤는데요.

디테일이 어렵지 않아 카피 하기 쉬운 보테가베네타 가방이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잘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나트랑이미테이션 추천 제품으로는 로에베 가방을 보여주셨어요.

가죽이 부드럽고 미니백이라 구입했을 때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방, 지갑류는 많았는데 벨트류는 거의 없었어요.

 

2. The Luxury

 

The luxury 나트랑 나짱 명품 짝퉁 레플리카

71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571000 베트남

다음으로 방문한 나트랑명품 매장은 The Luxury였습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고 활기차셨어요.

여기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브랜드 상관 없이 가방은 16만원, 지갑은 8만원이었어요.

가격면에서는 가장 메리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대신 매의 눈이 필요해요!

 

제품 종류 엄청나게 많았던 곳.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나트랑이미테이션 제품이 잘 정돈된 느낌은 아직 없었어요.

 

그래서 원하는 제품을 잘 찾아봐야 합니다.

원래 잘 알던 제품을 보니 디테일도 잘 살린 편이더라고요.

 

지갑, 카드지갑도 정말 많았다.

급수 상관 없이 제품이 섞여있으니 정말 보물 찾기 하듯 S급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추천 제품은 사장님이 정품을 보유하고 있었던 샤넬 가방이었습니다.

정돈 된 느낌이 부족해서 매의 눈으로 봐야해요.

만약 그 자리에 가져오셨다면 직접 비교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그건 못했어요.

제품은 정말 많았어요.

지갑, 벨트류도 모든 매장 통틀어 가장 많은 편이었습니다.

다른 곳보다 벨트 종류가 많았어요.

3. 나트랑스퀘어 (Nha Trang Square)

 

 

나트랑스퀘어

72 Đống Đa,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쇼핑 중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이었는데요.

어떤 사유인지는 몰라도 문을 닫았다가 재오픈 했었다고 합니다.

 

카페, 블로그 후기 작성 시 20%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독특했던 점이 있는데요.

바로 직접 생산을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정품을 구매 후 카피하여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이었습니다.

 

퀄리티에 대해서 매우 자신 있어 하시더라고요.

저는 다음에 실제 정품을 가져가서 여기서 비교를 해볼 생각입니다.

 

나트랑이미테이션 가방 가격이 40만원 대로 비싼 편이었어요.

저는 40만원으로 이미테이션을 구입하려니 조금 더 보태서 아울렛에서 사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런데 퀄리티 면에서는 다른 매장 대비 확실히 좋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4. 99퍼센트 (99 Percent)

사진 속 상품들이 s급이라고 한다. 그래 보이나요?

마지막으로 방문한 나트랑이미테이션 매장은 99퍼센트였습니다.

이 매장은 별도 후기를 작성하지 않아도 택가에서 30%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매장과의 차별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미러급, S급, A급을 구분해놨다는 것이었어요.

샤넬 S급이 40만원대, A급 프라다가 20만원 대 였습니다.

 

실제로 동일 제품이어도 S급, A급을 옆에 두고 보니 디테일 차이가 있더라고요.

미러급 제품은 매우 소수이긴 했습니다.

그런데 미러급이라고 하더라도 막상 보니 마감에 차이가 있더라고요.

 

사실 "S급", "미러급"이라는 용어가 특별히 기준이 있는 것 아니잖아요.

특별 조건을 통과해야만 붙일 수 있는 공식 인증된 마크가 아니기 때문이죠.

그러니 이런 용어에 현혹되어서 미러급은 정품이랑 동일할 것이라고 착각하면 안됩니다.

 

그럴 듯하게 만들어둔 셀린느 이미테이션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보는 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에요.

정품을 사는 것이 가장 좋겠죠.

그런데 나트랑쇼핑 온 김에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이미테이션을 찾는 것이잖아요?

최소한 들 수 있어야 할 수준이어야 하겠죠?

 

나트랑쇼핑리스트 짭 명품 쇼핑 꿀팁

 

1. 원하는 제품 확실히 정해두기. 막상 가면 현혹되어서 다 사고 싶어질 수 있어요.

 

2. 비교를 위해 실제 정품을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아요. 어려울 경우 출국 전에 면세점에서 원하는 제품의 정품을 자세히 보고 오기

 

3. 내가 잘 아는 브랜드 제품 위주로 보기

 

4. 사장님에게 잘 팔리는 나트랑명품 제품, 잘 나온 제품 물어보기

 

5. 프라다, 샤넬 등 기본적으로 외관상 이미테이션 구별 방법이 잘 알려진 제품은 내용 파악해가기

 

6. 첫 매장에서 구입하지 말기. 나트랑짭샵 최소 3곳 방문해보기

 

7. 구입할 경우 블로그 후기 작성해서 할인 받기

 

재미삼아 구경하기에도 너무 좋은 나트랑명품 이미테이션 매장 후기였습니다.

나트랑쇼핑 하면서 제가 왜 4곳이나 봤겠어요.

 

나트랑쇼핑리스트 아니고 구입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습니다.

가볍게 들고 다닐 가방 하나 정도는 구입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꼭 제가 적어둔 꿀팁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나트랑쇼핑리스트 언제 구경하기 좋을까?

 

 
 
 
 

쇼핑도 힐링 후 해야 현명하게 가능해요!

참고로 저는 휴양 여행을 갔던 것이에요.

나트랑 시내 구경과 쇼핑은 여행 일정 마지막에 갔는데요.

 

아주 잘 한 선택이었어요.

나트랑명품 이미테이션은 홀려서 사게 될 위험이 높아요.

 

장보기도 배고플 때 하면 과하게 보게 되잖아요?

 

그러니 충분히 쉬고 마음에 여유가 있을 때 가세요!

 

나트랑짭샵 귀국 전 마지막 날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나트랑여행 계획이라면 꿀팁 가득한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나트랑짭샵 명품 이미테이션 매장 4곳 비교 및 꿀팁 후기였어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현명한 쇼핑 응원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