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알찬 일상

[내돈내산] 웰킨 종로점에서 탈모관리 받은 후기

by deardays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결재하고(내돈내산!) 다니고 있는 두피/탈모 관리 센터, <웰킨 종로점>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웰킨 종로점, 두피 & 탈모 관리 센터

 

지금까지 해온 두피/탈모 관리 이야기

 

우선,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스트레스를 받거나 집중을 하면 머리에 열이 오르더라구요
더위도 별로 안 타고 땀도 안 나는 체질인데 왜 그런것인지는 참 의문.

그래서 어렸을 때는 뭐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로애 수딩젤을 두피에 바르며 열을 식혀주곤 했어요
그때 모브랜드의 알로애수딩젤이 한참 인기였었죠
나중에 알고보니까 진짜 알로애추출물도 아니고 그냥 시원하긴 하지만 화학성분 많은 쓰레기 ^^

 

 

 



그러다 엄지의 제왕에서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활용한 헤어팩(스프레이) 제조 방법을 터득하고, 그 이후로 7년이 넘도록 손수 제작하며 쓰고 있습니당

그러나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두피에 유난히 열이 평소보다 많이 오르는 것 같아 걱정반 호기심에 한번 웰킨 종로점을 방문했습니다.

 

무료 두피 진단 이벤트로 웰킨 종로점 방문!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원래 15,000원 지불해야 받을 수 있는 두피 진단을 무료로 신청했어요!


도착하니 넘나 깔끔한 분위기. 

01
요롷코롬 상도 많이 받았더라구용?


예쁘신대다 엄청 유쾌하신 실장님의 안내에 따라 상담실에서 두피 촬영을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관리를 열심히 해온 것에 비해 상태가 매우 심각하여 조금 절망을 했어요

저는 원래 제가 머리숱이 없고, 같은 가르마를 고집해서 제 가르마가 모세의 기적마냥 텅텅 빈 것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냥 두피가 매우 약하고 노화된 것 

새로 나오는 머리카락들이 기존에 자리 잡고 있는 애들에 비해 훨씬 얇고 힘이 없더라구요... 넘 속상
몇년간 계속 어성초도 뿌리고 비싼 샴푸쓰고 매일매일 헤어오일 바르고(물론 이건 두피가 아니라 머릿결을 위한 것이지만), 최근에는 비오틴까지 잘 챙겨먹는데.

그래도 실장님이 저와 같은 케이스는 조금 관리하면 금방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위로를 해주셨어요!
비용 상담을 마치고, 제로페이 덕분에 10% 할인 혜택도 보며 결재했습니당
종로사랑상품권은 다행히 아직 매진이 안되었으니 필요하신 분은 얼른 ㄱㄱ

관리는 매주 받기로 했고, 6개월 등록을 했는데요!
탈모관리 & 민감 관리 반반씩 받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이벤트 등으로 매달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매장에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

 

내돈내산 관리 후기

 

이번에는 민감 관리를 받았는데요,
순서는 다음과 같아요:
1. 마사지
 두피, 목, 어깨까지 풀어주는 마사지! 
2. 스케일링
 길다란 면봉처럼 생긴 스틱으로 두피 전체를 스케일링해요! 떼밀듯이!

01
길다란 면봉처럼 생긴 스틱으로 두피 스케일링!


3. 스파
 스파를 통해 스케일링 효과를 극대화하고, 남은 노폐물들이 잘 배출될 수 있게 합니당
 이건 셀카도 찍었는데 너무 웃기므로 생략 ㅎㅎ

 

정면에서 보면 엄청 웃긴 스파 관리


4. 샴푸
 샴푸실로 이동해서 꼼꼼하게 샴푸를 해줍니다!
 이때 사용하는 샴푸도 그날그날 두피 컨디션에 따라 달라져요
 오늘은 "수분"으로 받았어요 :)

5. 아로마 테라피
 샴푸대에 그대로 누워있는 상태에서 진행되는 관리
 아로마를 맡으면서 두피 마사지도 하고 엄청 힐링되는 시간이에요

 

샴푸 후 누워서 그대로 진행되는 아로마 관리

6. 모발 관리(lpp 도포)
7. 앰플 도포
 6번은 모발에 도포하는 거였다면, 7번은 두피 자체에 특수기기로 앰플을 도포해요!

 

특수 기기로 앰플 도포 중. 모세의 기적이 일어난 내 가르마

8. 쿨링
 얘도 특수기기 사용!
 저와 같이 두피에 열감이 많은 사람은 요 기기를 사랑하게 될 거예요
 엄청 시원합니당

 기기들 사용하실 때 하나하나 알콜솜으로 소독하고 사용해주시더라구용 :)

 

012
소독 후 사용되는 쿨링기기

 

그럼 이제 머리 말리고 끝!!

아주 상쾌합니다.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려요!

 

개인적으로 민감관리보다 MTS 케어가 있는 탈모관리가 더 마음에 들어요(더 비쌈 ㅎㅎ)

 

아직 젊지만 뭔가 두피가 훤하다... 걱정이 된다 싶은 분들은 두피 진단 무료니까 홈페이지에서 쿠폰 다운 받은 후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당 :)

관리는 언제나 젊을 때일수록 하는게 좋고, 오늘이 가장 어리고 젊을 때죠!

이상으로 웰킨 종로점 후기였습니당
앞으로 6개월간 이용하면서 효과를 많이 봤으면 좋겠네용!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