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알찬 일상

[내돈내산] 프레딧에서 티트리오일 6,400원에 겟하기(+무료배송)

by deardays 2022.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당!
오늘은 디어가 애용하는 프레딧(a.ka. 야쿠르트)을 소개하면서 벌써 3개째 구매 중인 티트리 오일도 추천하고자 해용!! 바로 써스데이플랜테이션 티트리 오일입니당!

 

3개째 구입한 프레딧 트티리 오일!


마침 신규가입자 5천원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가입하고 저렴하게 좋은 상품 겟합시당.

티트리 오일, 한번 써본 사람은 끊을 수가 없죠... 여드름 트러블 청정관리에가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이 아닐까 싶어요!
너무 독한 제품을 타 로션 등과 섞지 않고 바르면 얼굴에 반점이 생길 수 있어요! 제가 예전에 아이허브에서 직구했던 상품이 딱 그렇게 되더라구여 ㅠㅠㅠㅠ
하지만 써스데이플랜테이션 티트리 오일은 가끔 단독으로 사용하는데 아직까지 반점이 안 생긴 걸 보면, 조금 더 순한 타입인 거 같아서 마음에 듭니당!


단, 남자친구왈, 제가 예전에 썼던 티트리 오일보다 향이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잘 모르겠음.....
저는 티트리 향을 좋아해서 괜찮지만, 혹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용!

그럼 이제 저렴하게 겟하는 방법도 소개해드림.
우선 구입처는 프레딧! 야쿠르트의 쇼핑몰입니다!
야쿠르트 여사님들이 항상 단정하게 베이지색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누구나 한번쯤은 타보고 싶은 전동 차를 타고 다니시는 모습 많이 보셨죵?
그분들이 프레딧 상품도 배달해줍니다!
그래서 언제나 프레딧은 1개를 사더라도 무료배송이죵 ㅎㅎㅎㅎㅎ 심지어 천원짜리를 사더라도........!!

디어는 이 무료배송이 너무 좋아서 프레딧을 너무 애용하고 있습니당!
이번 1월 31일까지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차 포스팅을 합니당!

 

친구추천 이벤트, 서로 5천원 받아용!!



혹시 이름에 호랑이를 연상시키는 호, 랑, 범 자가 들어가시나요? 
아니면 호랑이때인 1950년, 1962년, 1974년, 1986년, 1998년 생이신가요? 그럼 무조건 가입!!
아니더라도 가입!!!

호랑이 관련되신 분들의 가입혜택은 즉시 사용가능한 5천원 적립금(구매금액 제한 전혀! 없음!) + 인기템 9개 중 1개를 선택하여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2장 지급되어용!!
호랑이랑 관련이 없다! 그렇다 하더라도 5천원 적립금, 100원 쿠폰 1장이 지급됩니당 ㅎㅎ
디어는 호랑이와 관련이 없었지만...... 그래도 100원에 계란 10개 득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용 ㅎㅎㅎㅎ

가입링크는 아래와 같아용! 추천인 vamosyakurt 입력 확인해주세용 :)

 

https://m.fredit.co.kr/member/newJoinStep02.do?rootId=vamosyakurt 

 

프레딧 ::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

제 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m.fredit.co.kr

추천인 아이디 vamosyakurt


그럼 100원으로 뭘 살 수 있는지 한번 볼까용?


저 중에서 3개는 제가 이미 프레딧에서 구매해본 적 있는 상품들....!
-코코넛 키친 스펀지 6개입: 설겆이할때 추천! 자주 자주 바꿔줘야하는 키친 스펀지는 쟁여두면 좋지요!
-베베스킨 티트리 비누: 강추강추. 세안 비누로 짱 좋아요!! 
나떼쌍스 클렌징 워터: 요고는 진짜 좋은데 100ml라서 금방 써요....!

제게 100원 쿠폰이 생긴다면 저는 티트리비누를 픽하겠습니당 ㅎㅎㅎ 강추!! 
제 친구는 망설임없이 콘푸로스트를 픽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티트리 오일 저렴하게 겟하는 방법:
현재가 11,400원, 5천원 적립금 이용하면 6,400원에 겟할 수 있습니당! 물론 무료배송!
유명한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의 온라인 최저가가 17,000원 + 유료배송인 것을 감안하면, 핵이득이죠?ㅎㅎ
+여기서 꿀팁 하나 더!!
디어는 가입완료한 "베이직 멤버십"을 가입한다면, 매달 10% 할인 쿠폰과 멤버십 전용관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이득을 볼 수 있어요 -> 30% 할인 7,980원, 10% 쿠폰 적용 798원 할인으로 최종가 7,182원, 여기에 5천원 적립금을 쓰면 무려 2,182원에 겟할 수 있음!!!

프레딧을 꾸준히 이용할 계획이신 분들은 베이직 멤버십 가입하시구 가입 선물도 받구 할인관 이용하세용!!


가입비가 19,900원인데, 그것보다 더 큰 가치를 가진 멤버십 기프트박스 상품 2개가 오구여! 무료체험 상품을 1개  받고, 가입비의 10% 적립금으로, 할인쿠폰도 매월 받을 수 있고 전용관을 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뜸!!
프리미엄 멤버십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베이직이 더 이득 같아서 베이직으로 했습니당 ㅎㅎㅎ

그럼 글 마무리하면서 저의 추천인 코드, vamosyakurt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당! ㅎㅎㅎ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