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알찬 일상

[내돈내산]가성비갑! 100만원대 매트리스 후기

by deardays 2022.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당 
오랜만에 찾아온 블로그...! 바쁜 일이 끝나가니 이제 밀려왔던 포스팅을 해보려구 합니다
바빴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결혼 준비인데요!
이제 포스팅들이 한동안 결혼 관련된 글들이 많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용 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쓰는 내돈내산 글입니다!
바로바로 매.트.리.스!


결혼 준비하면서 가전에 돈을 많이 쓸것을 알고 있었지만, 가구에 돈을 많이 쓸 거라고는 크게 예상을 못했는데요!
그 중 바로 매트리스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비싸더라구요?
한번도 매트리스 가격을 알아보지 않았다가 200~300만원을 훨씬 넘는 어마어마한 가격들을 보고 깜짝 놀란 것...
그렇다구 저렴이를 사기에는..ㅠㅠㅠ 주변에 매트리스 구입 실패로 고생하다 다시 결국 비싼 매트리스로 갈아탄 사례를 봤었기 때문에 ㅠㅠ 고민이 많이 됐었죠!

그러다가 예랑이의 지인 중 한명이 베스트슬립이라는 브랜드를 추천하더라구요!
신기한게 베스트슬립 안에서도 자매 브랜드..? 타격 층에 따른 다양한 라인이 있더라구요? 베스트슬립, 퀵슬립, 브랜드리스, 엘라비아!

제가 방문했던 명동 쇼룸은 위 브랜드들을 모두 전시하고 있었어요!
매트리스는 무조건 누워보고 사자고 예랑이랑 결정한 후, 명동 쇼룸을 미리 예약해두고 방문했어요!

이때 꿀팁!

1. 예약 무조건 하시구 예약 시간보다 한 10분 빨리 가시는 걸 추천해요!

 

저희가 그렇게 했는데, 정시에 맞춰서 오시는 분들은 대기를 좀 하시더라구요! 매장을 안내해주는 직원의 수가 제한되어있다보니 어쩔 수 없이 조금 대기가 있는데, 빠른 입장을 위해 ㅎㅎㅎ 미리 방문하시길!

 

저희가 방문했던 명동쇼룸 네이버 예약 링크 남겨드려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536817

 

네이버 예약 :: 베스트슬립 명동 쇼룸

5성급 호텔 침대 베스트슬립 지큐브. 5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매트리스, 침대, 침구, 기능성 베개를 베스트슬립에서 체험해보세요. KBS 소비자고발에서 재탕 매트리스를 쓰지않는 양심업체로 소개

booking.naver.com

 

2. 수요일에 방문!!

 

이건 현장에서 알게 된 것인데, 수요일이었나? 평일 중 하루는 당일 첫 방문 시 베개 커버를 증정하더라구요!!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ㅠㅠㅠ 주말에 방문했는데 이미 첫 방문 기회를 날리는 거라.... 다음에 수요일에 오더라도 해당이 안되더라구용!
가실 분은 꼭 수요일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당!

 

3. 어지러움 조심 ㅠㅠ

 

꼭꼭 컨디션 좋은 날 가세요.
빈혈끼가 있거나, 어지러운 날에는 정말 비추!
저랑 예랑이 모두 컨디션이 나름 좋은 상태였는데, 여러 침대에 20번도 넘게 누웠다 일어났다 하다보니까 나중에 둘다 어지러워서 혼났어요ㅠㅠ

 


베스트슬립 매장의 가장 큰 좋은 점은 바로 최저가 맞춤 제도였어요!
보통 매장보다 인터넷이 무조건 유리하자나요?
그런거 걱정할 필요 없음.
무조건 당일 인터넷, 오프라인, 등 모든 구입 통로의 최저가를 맞춰줍니당!

저희가 구입한 Z7 킹사이즈 모델은 오프라인이 훨씬 저렴해서, 결국 당일 바로 결재하고 왔습니다!
저희가 매트리스를 고른 기준은:

1. 누웠을 때의 느낌(저희는 너무 푹신한 것보다 조금 단단한 게 좋았어요!)
2. 내가 누워있고, 상대방이 올라왔을 때 침대가 흔들리는 정도
3. 토퍼 필수!

이렇게 최종 Z7 모델 확정, 킹사이즈 기준으로 140만원대에 최종 구입했습니다!!

침대는 저희가 배송 날짜를 미리 예약할 수 있고, 기존 매트리스 무료 내려드림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어요!
폐기물 스티커만 미리 붙여두면, 당일에 매트리스를 배송해주신 기사님들이 헌 매트리스를 1층으로 내려줍니다!

자, 이제 저희가 고심 끝에 구입한 Z7 모델 사진 나가용!

빵빵한 토퍼... 토퍼만 매트리스로 써도 될 것 같은 두께!!

 

색도 마음에 들었어요! 어두운 네이비인데 고급스러워 보입니당 ㅎㅎ

 

엄청 편해보이죠? 


그럼 모두 현명한 쇼핑하시길!!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