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내돈내산] 트라비체 청담 예물샵에서 웨딩밴드 맞춘 후기!

by deardays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최종 픽한 내돈내산 청담 예물샵 트라비체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트라비체를 알게 된 것은 아이니 박람회를 통해서인데요, 당시 박람회에 있던 예물 업체가 트라비체와 백작이었습니다!

박람회에서 직원의 친절도와 전시되어있는 디자인들을 비교한 후 더 마음에 들었던 트라비체와 정계약을 했습니당 ㅎㅎ


여기저기 검색해보면 주로 웨딩밴드 맞추는 곳은. 
1. 백화점
2. 청담 예물샵
3. 종로 예물샵

이렇게 세개인데요, 보통 가격도 1>2>3 순서, 퀄리티도 1>2>3 순서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원래 백화점에서 할까 하다가 박람회에서 본 트라비체의 반지들이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브랜드 못지 않게 너무너무 괜찮고,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하는 백화점 브랜드보다 더 유니크하다고 느껴서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박람회 특가로 추가 패키지 구성도 넘넘 괜찮았죠!
사실 이따 아래에 말하겠지만 저는 불필요한 것들을 빼면서 가격을 조금 더 맞춰줬지만용 ㅎㅎㅎㅎㅎ
어찌되었건 박람회에서 정계약을 해버리구 매장을 방문했습니당!

 

제가 방문한 곳은 트라비체 청담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당!

 

트라비체 위치 & 영업 시간

 

트라비체 청담본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JNJ빌딩 3층 트라비체,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에서443m

 

 

 

 

 

트라비체 청담본점 위치

압구정로데오역 4출로 나와서 쭉 가다가 오르막을 조금만 오르면 유리로 된 건물이 나옵니당!

안쪽으로 들어가면 계단 뒤 엘레베이터가 있는데,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매장 분위기를 한번 볼까용?

 

들어가면 대기할 수 있는 편안한 장소와 함께 이런 대형 피규어들이 있어서, 남자친구도 흥미롭게 구경하더라구용? ㅎㅎ매장 안 쪽에는 여러 커플들이 상담을 하고 있었습니당!

 

상담 후 계약 결정!

 

사실 매장에 방문하고 나서 막상 마음에 드는 반지가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 계약을 해야겠다기보다는 구경해보자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갔습니다!

 

어차피 박람회에서 정계약한 내용은 취소가 안되는 대신 티아라 대여 혹은 양가 어머니 브로치로 대체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

하지만, 웬걸... 예쁜게 너무 많았어요!

 

디자인이 정말 많아서 구경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디자인이 다양한 만큼 디자인 특허도 많더라구요 

 

아래는 눈에 쏙 들어왔던 티아라인데, 

커플링 계약하신 분들에게 촬영이나 본식에 쓸 수 있게 무료 대여를 2번이나 해준다고 합니당 :)

 

 

쏘스윗한 우리 플래너님이 미리 잘 부탁한다고 얘기를 해주셔서 그런지, 저희를 담당해준 김시일 팀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김시일 팀장님 명함


방문하실 분들 김시일 팀장님을 강추드립니당!

정말 잘 해주실 거예요!


또 제 블로그 소개로 왔다고 하면, 박람회 정계약 조건(무려 30% 할인 +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맞춰준다구 하셨으니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미리 말씀해둘게용 ㅎㅎㅎㅎㅎ

반지 하나만 있는게 아니라구요....! 트라비체의 빵빵한 혜택들!!


자 그럼 제가 받았던 혜택들을 정리해볼게용!
-여자 반지 올다이아로 변경
-14K 목걸이 귀걸이 세트
-원목 2단 보석함
-에어프라이기(미니 오븐, 1구 하이라이트 옵션도 있음)
-촬영, 본식 날짜 각각 티아라 목걸이 귀걸이 세트 무상 대여
-악세사리 뱅글 팔찌 2개

 

사은품으로 받은 에어프라이기!


추가로 저는 ★☆ 14K 가드링 2개 ★☆를 추가로 맞췄어요!
가드링 하나도 가격이 만만치 않음....!

하지만 제 반지랑 같이 끼면 너무 예쁠 거 같아서 하나도 아니고 두개나 탐이나버린 거예요.....
원래 최소 3부 다이아를 하려다가 그것도 안 하게 된 마당에 생각보다 예산이 남아서, 결국 가드링 2개를 추가했습니당!

하지만 요것도 그냥 맞춘게 아니구용!
김시일 팀장님과 열심히 상의를 해보며.... 저에게 큰 도움이 안되는 패키지 구성품을 빼면서 가격을 빼주셨지요!
하지만 풀 패키지를 받으실 분들은, 추가로 은목걸이 귀걸이 세트, 양가 어머니 브로치를 받으실 수 있답니당 ㅎㅎㅎㅎ

 

제가 고른 웨딩밴드는요...!

 

매장을 쭉 둘러보고 여러가지 디자인 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생전 처음 보는 디자인이구 매장안에서도 굉장히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당 ㅎㅎㅎ

백화점과 달리 정말 나만의 반지를 찾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당시에는 제가 원하는 화이트골드가 디피되어있지 않고 로즈골드가 되어있었는데, 제가 선호하지 않는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착용했을 때 너무 예쁘구 내꺼인 거예여.....
그래서 만약 얘를 화이트골드로 제작하면 얼마나 예쁠까 했는데..... 정말 너무 예뻤뜸.....!!

매장내에서는 디자인 문제로 반지가 세부적으로 보이게 촬영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어요!

 

하지만 이제 제 반지니까 ㅎㅎㅎㅎ

집에서 찍은 사진을 살짝 공개해봅니당 ㅎㅎ

얼른 반지 교환식을 하고 끼고 다니고 싶어요 ㅎㅎㅎ

 

 

2단 고급 원목 박스에 담긴 내 소중한 웨딩 밴드!!

다이아 보증서와 같이 구매한 가드링 2개, 패키지 구성으로 받은 14k 목걸이 귀걸이 세트까지! ㅎㅎㅎ

 


한 가지 실수한 것은....
처음 각인을 뭐로 할지 정할 때 저희가 예식날짜를 바꾸기 전 날짜로 했었거든요!
근데 날짜를 바꾸고 나서 그걸 트라비체에 전달하는 것을 깜빡해버렸다는 거......
각인을 바꾸려면 개당 2만원의 비용이 든다고 합니당!

 

저희는 사실 굳이 바꿀 필요는 못 느껴서, 반지에 새겨져 있는 날짜를 또 다른 기념일로 만들기 위해 그날도 특별한 걸 하기로 했어용 ㅎㅎㅎㅎㅎ 아직 뭘 할지는 못 정했어요!

 

정말 정말 즐거웠던 예물 맞추기!
지금은 아직 결혼전이라 집에 고이 간직하구 있는데, 얼른 끼고 다니고 싶어용 ㅎㅎㅎㅎㅎㅎ
정말 대만족이구 제 주변에 결혼하는 모든 분께 강력 추천하고 있습니당

나만의 유니크한 고퀄리티 웨딩 밴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트라비체를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

 

https://traviche.co.kr/

 

청담예물 트라비체

50년전통의 웨딩 주얼리 트라비체 청담애비뉴점은 특별함과 섬세함으로 진심을 디자인 합니다. 디자인특허, 소비자만족도1위, 기업부설연구소, 굿디자인수상, GIA 다이아몬드, 청담예물

traviche.co.kr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