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내돈내산] 바른손 청첩장 제작 후기!

by deardays 2022.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첩장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결혼하기 전에 이미 알고 있던 청첩장 업체는 저희 회사분들이 많이 이용한 바른손카드...!

 

그런데 막상 박람회를 가니까 모닝글로리 청첩장을 많이 밀더라구요?
저는 박람회를 돌아다니면서 모닝글로리 청첩장 쿠폰을 엄청 많이 받았는데요, 무려 20% 할인 쿠폰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쿠폰도 받았으니 여기꺼를 해볼까 했는데 우선 사이트가 너무 정돈이 안된 느낌에 안그래도 할일도 아직 많은데 정신 없어서 ㅠㅠ 뭔가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결국 .... 예쁜건 바른손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하는 이유가 있었음

가격 차이도 딱히 많이 나지도 않구요!

할인 받아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당!

 

바른손카드 청찹장 할인 받아 구매하기!(15% 혹은 3만원)

 

바른손카드 홈페이지가 있고, 제휴몰인 바른손몰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바른손카드는 샘플 신청 후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3만원 쿠폰을 줍니당! 신규 가입 중복 쿠폰 등 다른 것들도 있구요!

이와 달리 바른손몰은 제휴 할인코드를 쓸 수 있어요! 할인코드를 쓰면 15% 까지 할인이 되기도 합니다!(할인코드 jwed 15% , iniwedding 10%)

 

바른손카드 사이트:https://www.barunsoncard.com/

바른손몰 사이트: https://www.barunsonmall.com/product/product_list_smart.asp

 

두사이트 동일 아이디로 접속 가능하지만 샘플 후기 쿠폰(3만원)과 제휴몰 쿠폰(15%)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어느 쪽이 더 유리할지 판단하시구 샘플 신청하세요~!

 

또 제휴몰은 할인이 많은 대신 이벤트가 좀 적더라구요!

바른손카드에서 주문을 하시면 우수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당첨운이 좋으신 분들은... 바른손카드에서 직접 주문하는게 이득일 수 있어용 ㅎㅎ

 

 

열심히 접은 내 소중한 청첩장들!

 

청첩장 주문 전 꿀팁!

 

어느 사이트나 그렇지만 무료 샘플을 배송비만 내고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건 꼭 신청을 하시길 바라요!ㅎㅎ 관련 이벤트도 있을 뿐만 아니라, 퀄리티 확인해보기에 좋아요!

저희는 얼추 접는게 어느정도 힘들지, 보자기식 접는 식 등 모양들을 파악하는데만 샘플을 이용했고, 막상 실제 우리가 고른 청첩장은 샘플도 받아보지 않았던 모델이었어요 ㅎㅎ

 

또 수량!!!

청첩장 신청하시는 예신분들, 꼭꼭!!
수량 넉넉하게 주문하시고 웬만하면 주문 전에 누구누구한테 줘야하는지 리스트를 꼭 만들어보고 사람 수를 세어보기를 강력하게 권장해드립니다.

 

저는 처음에 300장 시켰다가...
턱도 없이 부족해서 추가로 300장을 주문했네요...ㅠㅠㅠ
할인폭이 확 달라지기 때문에 이왕 시킬 거 한번에 주문하세용!ㅎㅎ

 

이벤트도 꼼꼼하게 챙겨가요 우리!

 

바른손이 유난히 이벤트가 많더라구요?

 

바른손카드의 다양한 이벤트

 

바른손에서 주문하면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등을 작성할 수 있는 쿠폰이 나와요!

그리고 매월 럭키박스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당첨률이 높은건지 제가 운이 좋은건지 ㅎㅎㅎ 

전 양말 패키지에 당첨이 되었습니당! 예랑이 양말 패키지 겟 ㅎㅎ

이런 이벤트들도 놓치지 말구 참여하셔서 선물 하나 받으시길 :)

 

그럼 우리 예랑이와 함께 열심히 접은 청첩장들 사진을 마지막으로 글 마칠게용!

 

디자인은 공개하지 않을게요 ㅎㅎㅎㅎ 비밀입니당!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