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취미

세상에 널리 알리고 싶은 존잼 넷플릭스 미드 추천!

by deardays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당 ㅎㅎㅎ

최근에 Inventing Anna 3일만에 다 보면서... 넷플릭스 드라마들을 추천하려고 글 올려봅니당!
너무 인기 많아서 누구나 아는(에밀리 파리에 가다, 빨간머리앤, 브리즈튼 등) 핫한 드라마는 최대한 패스할게용!

 

 

제가 재밌게 본 미드들!! 함께 보시죠!!

 

1. 로스트 인 스페이스(LOST IN SPACE)

흥미도 ★★★

시즌 길이 ★★

추천 ★★★

 

우주 이야기인데 나름 힐링이 되는...?

로봇이랑 주인공의 우정을 보는게 뭔가 마음이 따뜻해집니당! 보면서 몇번 울었어요..

 

원래 즐겨보는 장르가 아닌데도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어케 될지 굉장히 궁금해짐....
지금 막 시즌 3이 나왔습니당!

 

 

2. 인벤팅 안나 (INVENTING ANNA)

 

 

흥미도 ★★★★★

시즌 길이 

추천 ★★★★★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라 다 보고 나서 실제 주인공을 검색해보기도 했어요!
실화라서 더 흥미로웠고, 패션, 뉴욕 사교계 생활 등 눈이 즐거워지는 소재들이 많이 나와서 보는 내내 재밌었습니다!
비록 사기긴 하지만 야망 있는 모습이 꽤 자극이 되어서 전 굉장히 몰입하서 보게 되더라구요!

 

 

3. 겟이븐 (GET EVEN)

 

 

흥미도 ★★★★★

시즌 길이 

추천 ★★★★★

 

말 그대로 GET EVEN. 복수한다. 복수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요고 요고 오랜만에 찾은 존잼 하이틴!


보통 하이틴과 달리 연애가 메인이 아니고 범죄를 해결하는게 메인이라서 너무 재밌으면서 하이틴 요소는 다 갖추고 있어서(존잘 남주) 보는 내내 넘 재밌었어요!


빨리 시즌2가 나왔으면!
가십걸,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보다는 가벼움!!
하지만 이런 하이틴 & 미스테리 재밌게 보셨으면 취향탕탕일거예요!

 

 

 

4. 커뮤니트(COMMUNITY)

 

 

흥미도 ★★

시즌 길이 ★★★★

추천 ★★★

 

이제 유쾌한 드라마로 넘어가 볼게요


COMMUNITY! 커뮤니티! 


직역하면 지역사회라는 뜻이지만 여기서는 COMMUNITY SCHOOL을 의미하는 것으로, 2년제 전문대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공부할 생각이 있어서가 아니라 학위만 따려고 좀 안 좋은 대학을 일부러 들어가고 날로 먹으려는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시즌 6까지 쭉 본 드라마이고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마치 저도 등장인물들과 같이 졸업해서 오래 사귄 친구들과 헤어지는 느낌? ㅠㅠ
영화가 나온다는 말도 잇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여.....
좀 마이너하고 B급 개그가 많아요! 저한텐 좀 취향 탕탕이었어요! 1화만 참고 보시길 추천해봅니당!
모던 패밀리 재밌게 보셨으면 재밌을 거예용! ㅎㅎ
영어도 굉장히 잘 들리고 학교 생활을 하다 보니 생활 영어가 많이 나와서 영어공부할 드라마 찾는 분들에게도 강추예요!

 

 

5. 브루클린 99 (BROOKLYN NINE-NINE)

흥미도 

시즌 길이 ★★★★

추천 ★★★★

 

유쾌한 타임 킬러로 정말 최고의 드라마!

경찰물이지만 전혀 헤비하지 않아요 완전 코미디!
출퇴근하면서 보기에 정말 좋아용!
넷플에 지금 시즌7이 올라와서 전 요즘 이거만 봅니당 ㅎㅎㅎㅎ
주인공들이 성격이 뚜렷해서 질릴법한데도 매번 새로운 내용의 에피소드를 만드는게 신기해요!
제 최애는 에이미! 너무 웃기고 주인공들이 연기가 아닌 실제 자기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개성이 강합니다!
강추합니당!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