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취미

유튜브 채널 개설 & 프로필 사진 등록! 첫 단계 바로 완수하기!

by deardays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오래동안 해야겠다고 다짐만 하고 실천하지 않았던...!
유튜브 채널 개설을 하고자 합니다!!!!! 정말 새해버프는 2월까지 가는 것 같네요 ㅎㅎ 이때 뭐든 해야함!

그래서 오늘은 첫 단계인 채널 개설하기를 같이 해보려고 합니당 ㅎㅎㅎ 실시간으로 하고 있어서 너무 떨리네용!
제가 예전에 시작해야겠다고 알아보고 썼던 글이 무려 2021.2.27. 5일만 지나면 1년이네여....?


https://deardays.tistory.com/115

 

유튜브 시작 & 준비과정.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오늘은 해야지 해야지 다짐만 하고 부러워만 하고만 있던 유튜브 채널 개설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당(짝짝짝!!) 우선 소재는 여기서 당장 공개하지 않을 예

deardays.tistory.com

 

 

항상 자랑하는 것이 실천력과 추진력이었는데 요곤 좀... 조금 많이.. 상당히 지연되었네여!
늦었지만... 결심을 했으니 다시 머뭇거리기 전에 지금 바로!
채널 개설부터 합시다!

 

유튜브 채널 개설 & 프로필 사진 등록! 첫 단계를 오늘 바로 끝냅시다!!

유튜브 채널 개설, 어떻게 하나요?

 

우선, 채널 만들기 순서를 볼까요?
구글에 "유튜브 채널 개설"을 검색해봅니다.
4단계로 완료됨여. 쏘이지.

유튜브 채널 개설 방법. 4단계로 끝나네여!

 

이 쉬운것을 왜 지금까지 못하며 미뤘을까!!

막상해보니... 더 쉬움;;;;

 

기존에 구글 아이디가 있다면 유튜브에 로그인→ 내 그냥 별거 없이 프로필 사진만 등록하면 되겠더라구요?
프로필 사진을 편집하려고 클릭해보아요.
그럼 유튜브 스튜디오가 열리고, 프로필 뿐만 아니라 페이지 베너, 워터마크까지 등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당!

 

프로필 사진, 베너, 워터마크를 등록할 수 있는 유튜브 스튜디오!

 

그럼 먼저 프로필 사진부터 만들어봅시당
채널명이 담겨있으면 좋겠죠?

제가 생각한 저의 채널명은, Hear Here, 히어히어입니당!
여기서 듣다, 라는 뜻이죠 :)
채널 소개는 나중에 하도록 하고, 우선 채널명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볼게용 ㅎㅎ

싸이메라를 이용해서... 직접 찍은 사진에 채널명을 씌워줬습니당 :)

 

 

예쁘죵?

 

 

이건 언제든 수정할 수 있는거니, 우선 프로필사진, 배너, 워터마크까지 동일한 사진으로 통일해볼게용!

 

히어히어 사진을 등록한 유튜브 스튜디오 화면

 

자, 이제 큰일을 하나 해냈어요!!!

30분도 안 걸리는 아주 간단한 일입니당 ㅎㅎㅎ 모두 결심했으면 저처럼 1년 기다리지 말고 오늘 바로 실천으로 옮겨보아요!

 

이제 저는, 동영상 등록을 해야겠죠? ㅎㅎ

아직 찍지 않은 것은 안 비밀........ㅎㅎ

요고도 빠른 실천을 약속하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