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건강 & 다이어트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제니, 조이, 사나, 아이유 등)

by deardays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보고 싶어서 틈틈이 저장해왔던
핸드폰속 다이어트 자극 사진들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제니, 조이, 사나, 아이유 등 예쁘디예쁜 연예인들 사진과 일반인 다이어트 자극 사진, 운동 사진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니 같이 구경해요!!

 

 

평생 모태 마름일 것이라 생각했던 크리스탈이 살 조금 올랐을 때!

지금 다시 싹 뺀 거를 생각하면 대단하죠?

우리도 할 수 있어요!!!

 

캔달 제너....

연예인들의 워너비인 제니의 워너비 ㅋㅋㅋㅋㅋ

너무나 존예롭고요...

한동안 다이어트 자극 사진 설현만 봤었음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