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재테크, 주식, 부동산

[오늘의 재테크]하나은행 연5% 특판 적급 가입(조건 없이 누구나 2월 5일 오후 5시까지!)

by deardays 2020. 2. 4.
반응형

오늘 실천한 제태크는 바로 너무나 쉬운 적금 가입하기!

3%대여도 높았던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5% 특판이 나왔습니당 이런 이율이면 당연히 일부 직군(군인, 신입사원, 노약자 등)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모두에게 열려있는 상품이었어요!

 


주거래 은행이 하나은행이라 계좌 & 모바일 어플은 이미 깔려있었지만, 아니신 분들은 얼른 설치를 하세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한가 하나은행에 들어가봤더니 적금 리스트에 없더라구요!

기본 금리: 3.56%
우대 금리: 1.45%
-온라인 채널(창구/콜센터 제외) 통해 가입 시 우대 금리 +0.2%
-가입 후 3개월 되는 달 말일 기준으로 하나은행 계좌에서 자동이체가 등록된 경우 +1.25%

: 즉, 하나은행 모바일앱을 통해 가입하면서 자동이체 하나은행으로 설정만 해둔다면 우대 금리 조건 충족이 되어 자동으로 5.01% 완성(만기 해지 시!)!

단점이라고는 MAX 납입금이 월 10~30만원이라는 것...ㅠㅠ 그래도 그게 어디인가요!ㅎㅎ

저는 가입 완료! 30만원 풀로!!

1일1재테크를 목표로 열심히 정보를 찾아보아용 ㅎㅎㅎ

 

**추가**

아래와 같이 5일 5시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대요!! 서두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