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내돈내산] 맞춤 예복 로이스테일러에서 신랑 예복 & 촬영 의상 대여 후기!(상담 & 계약, 촬영복 대여, 체촌, 1차 가봉)

by deardays 2022. 2. 11.
반응형

---------------

여러분! 많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제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기가 어려우니 아래 네이버 블로그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확인이 더 빨라요!
https://blog.naver.com/dearme8/222931335384

---------------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하기 잘했다고 생각한 로이스테일러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협찬 없이 100% 내돈내산이고, 최근 결혼하게 된 엄청 친한 친구 2명에게도 적극 추천하여 계약까지 하게 된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당 ㅎㅎㅎ

 

♡♡제 소개로 오면 셔츠 1장 추가 증정, 저와 동일한 할인가로 진행되니 블로그에 비밀댓글 남겨주세용♡♡

 
인터넷에만 찾아봐도 후기가 굉장히 좋은데요, 오늘 저도 칭찬을 해보려고 합니당

상담 및 계약, 체촌(치수 측정) 및 1차 가봉까지 순서대로 얘기해볼게용! ㅎㅎ

 

상담 & 계약

 

로이스테일러는 웨딩 박람회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안타깝게도 최근 난리난 마이셀프웨딩의 박람회...ㅠㅠ 다행히 저희는 마이셀프웨딩에서 플래너 계약은 하지 않고 딱 예복만 보고 왔었고, 계약금 등은 마셀과 무관하게 로이스와 했기 때문에....ㅠㅠ 피해가 없었어요!

로이스테일러와 직접 계약하신 분들도 다행히 예복 쪽에서는 전혀 피해가 없을거라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정말 마이셀프웨딩에서 계약하신 신부님들 ㅠㅠㅠ 꼭 잘 환불 받으실 수 있길 ㅠㅠㅠㅠㅠ

 

 

일단 외관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단독 건물을 사용하고 있어서 들어갈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예약 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매번 새로운 방에서 프라이빗하게 대기할 수 있어서 항상 기분 좋았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여러명이 동시에 기다리고 분주한 분위기의 테일러샵을 많이 봤기 때문에.... 요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고 로이스테일러의 인상에 플러스 점수를 팍팍 줬죠!

 

 

우선 저는 헤리츠 테일러, 슈트패브릭, 헌트, 등 수많은 예복 업체를 상담을 했는데요,
박람회 혜택이랑 가격은 대부분 비슷했습니당(촬영복 대여, 맞춤 수제화, 셔츠, 등!)

그래서 선택하실 때 봐야하는 것은 테일러님이 실력에 대한 자신감인 것 같아요!
저는 상담을 할 때 우리나라에 몇 없는 명장님을 보유(?)한 테일러샵이라는 점이 믿음이 갔어요!
또 실제 샵을 방문했을 때 운좋게 대.표.님을 통해 계약을 할 수 있어서 더더더 좋았어요
매장의 디테일 하나하나가 너무 저와 예랑이 취향을 탕탕해서 바로 최종 계약을 하고 원단을 선택했습니다

 

원단 선택(영국 알프레도브라운 최종 PICK!)

 

 

전문가가 아닌 이상 원단만 보면서는 절대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그냥 느낌보고 골라야하나 고민했는데요,

로이스테일러는 예랑이 사이즈에 맞는 동일 색상 & 모델의 자켓을 원단별로 하나하나 입어볼 수 있어서 선택이 수월했어요! 바로 입으면서 어떤 원단이 잘 어울리는지를 볼 수 있었기 때문이죠!

저희가 선택한 원단은 알프레도브라운 영국원단인데요,
모르고 있었는데 같은 원단 안에도 실버, 브론즈 등 등급이 있더라구요?
대표님은 금액 추가 없이 저희에게 실버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쏘스윗!

 

이때 자켓 하나하나 입을 때마다 예랑이 너무 멋있어서 엄청 심쿵하고 그랬어요...♡

대표님이 예랑이 체격이 좋다구 칭찬해줘서 넘 뿌듯했음!ㅎㅎㅎㅎㅎ 

 

촬영복 대여

 

눈 돌아가게 하던 대여복들.... 예쁜게 너무 많고 여성용 대여복도 있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대여복, 여성 대여복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촬영복은 예복샵마다 박람회 특가, 패키지 구성에 따라 대여복 수가 다른데요,

로이스테일러는 원래 2벌 + 넥타이 보타이 셔츠 구두 등 온갖 악세사리였는데요,

저희가 아직 예복이 완성되기 전에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서, 촬영 대여복에 추가로 턱시도까지 빌려주셨어요....♡

즉 3벌을 빌린 것이죠!!

 

이것도 대표님의 재량이 아니었을까 싶어요! 다른 패키지들 보면 보통 1~2벌만 빌려주거든요 ㅠㅠ

우리 예랑이가 입었던 대여복..! 넘 멋있지 않아요?

 

이날도 제가 무슨 팬 마냥 예랑이 폭풍 촬영했어요...

예랑이는 키가 크고 덩치가 있는 편이라 기성복이 잘 안 맞는 편인데 로이스테일러에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대여복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웨딩카페 후기들을 보면 대여복이 수많은 예랑들을 거쳐가는 만큼 촬영용 드레스들처럼 상태가 좋지 않다는 후기를 많이 보고 걱정했는데, 

로이스는 정말 대여복 상태가 정말 최상이었어요. 정말 깨끗하고 마치 우리 예랑이를 위해 만들어진 옷 같은... 미친 핏!!

 

 

특히 피부톤이 좀 어두어서 안 어울릴 줄 알았던 베이지톤 슈트가 의외로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고,

위 사진에서 보이는 네이비 슈트는 스트라이프가 있었는데 우리 예랑이를 빅토리아 시대 신사로 만들어주는... 매직 슈트였음


반납 방법도 아주 간편했어요!
당일에 매장 대문을 열고 걸어두기만하면 되어서, 촬영이 매장 영업 시간 이후에 끝나더라도 다음 날에 반납할 거 없이 당일에 반납하고 가면 되어서 마음이 편했어요 ㅎㅎ

 

체촌 (1차 가봉 전 치수 측정하기)

 

대여복을 반납하고 한참 후에 체촌을 하러 다시 로이스를 방문했어요!

이번에도 또 새로운 방에서 대기를 했죠!

도대체 로이스에는 방이 몇개일까요... 매번 인테리어가 다른 방에서 대기하게 되어서 방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용 ㅎㅎㅎ

 

체촌하는 예랑이와 대표님

각 방마다 저렇게 피팅룸이 준비되어있어서 정말 대우 받는 느낌이 들어요!

 

이날 셔츠 색상, 카라 등 디자인과 수제화도 선택했어요!

저희는 셔츠와 수제화도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어있었기 때문에 이 날 구두 스타일과 셔츠 디자인 디테일들을 모두 픽하고 갔습니당!

요고도 완성본 넘넘 기대돼요 ㅎㅎ

 

 

1차 가봉날!

 

드디어 1차 가봉날이 되어 예약시간에 로이스를 방문했어요!

이때는 저희가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로이스 오는 길에 발렛파킹을 부탁하시면 됩니다!

저희도 차가 좀 커서 로이스있는 골목까지 들어가기 전에 다행히 발렛파킹을 발견해서 부탁하고 갔어요 ㅎㅎ

친절하게 잘해주시구 3천원 발렛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1차 가봉을 엄청 꼼꼼하게 봐주셔서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도 추가 주차 비용은 없었으니 걱정마세요!

 

 

하 이건 로이스를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재미인 방 구경하기를 스포하지 않기 위해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올릴게요

1차 가봉할 때 들어간 방은 정말... 넘 예뻤어요.

정말 너무 너무 예뻤던 1차 가봉 룸. 저 커튼 안에서 예랑이가 옷을 갈아입고 나옵니당!

천고가 높고 샹들리에에 스테인드글라스로 꾸민 게  무슨 유럽에 있는 작은 마을의 교회 느낌이 나기도 하면서... 웅장하고 멋지구 그냥 여기서 하루 자고 가고 싶었어요! 

 

1차 가봉이 끝나 얼추 모양을 갖춘 우리 예랑이의 옷!

 

오늘은 대표님이 아닌 실장님이 수정 사항을 봐주셨는데요,

실장님... 넘 멋있음

 

 

거의 우리 예랑이만큼 큰 키에... 엄청 꼼꼼하시고 수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멋져여!!

1차 가봉된 우리 예랑이 옷을 엄청 신경써주셔서 어디를 어떻게 수정할지 저희와 의견 나누면서 예쁘게 모양을 잡아주셨어요!

 

 

인터넷에 맞춤 예복도 호구잡는 것이다, 결국 기성복보다 못한 옷이 나오게 되고 1,2차 가봉도 형식적이다라는 실망 가득한 글들을 굉장히 많이 봤는데,

역시 제 안목이었을까요? ㅎㅎ

로이스테일러는 넘넘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완성복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

 

2차 가봉을 3월초에 방문할 예정이고, 필요 시 예식 전 3차 가봉을 진행 후 곧 본식에서 예랑이가 입고 단상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겠죵....?

예쁘게 잘 완성되기를 바라며 ♥

 

이상 100% 내돈내산!

맞춤 예복 후기였습니당 :)

 

+추가로 로이스테일러는 강남사랑상품권 이용이 가능해요! 저도 제로페이로 결제했습니당 ㅎㅎ

핵이득!

 

♡♡제 소개로 오면 셔츠 1장 추가 증정, 저와 동일한 할인가로 진행되니 블로그에 비밀댓글 남겨주세용♡♡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