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몰디브 신혼여행 내돈내산 후기 2탄- 더 레지던스 디구라 리조트 5박 6일 후기!

by deardays 2022.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몰디브 신혼여행 내돈내산 후기 1탄(리조트 선정하기 꿀팁 & 견적 공유)에 이어... 드디어 제가 갔던 "더 레지던스 디구라" 리조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정말 모든 사람들에게 여기가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원래 저는 6박이었어요! 
그런데 ㅠㅠㅠㅠㅠ 너무 슬프게도 항공권 귀국편 환승 비행기 일정이 일부 변동되면서 ㅠㅠㅠ 어쩔 수 없이 1박을 줄여야했습니다.
그래서 원래 6박 기준으로 굉장히 좋은 딜을 받았었는데...!!
5박으로 줄이면서 박당 단가가 높아지는 상황이었어요 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서 제 담당 실장님께 리조트에 사정을 말해달라고 부탁드렸고, 그 결과 조금 더 할인받아서 6박과 거의 비슷한 박당 가격 조건으로 최종 계약했습니당!

 

기나긴 여정.... 더 레지던스 디구라 가는 방법!


인천->말레 공항->국내선 비행기->스피드 보트


1탄에서도 언급했지만, 수상비행기는 날씨 영향에 따라 못 뜰 수도 있지만 국내선은 그런 위험이 없어서 택했어요!
대신, 인천에서 말레 도착하는 시간에 따라 다음 국내선 비행기 일정까지 좀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선 비행기와 스피드보트... 보트에서 내리자 보였던 환상적인 물색

다행히 저희는 팜투어에서 패키지로 이용하다 보니, 모든 안내가 도착에 따라 잘 되어서 저희끼리 헤맬 일이 없었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출국장으로 나가니 "더 레지던스 디구라 & 팔루마푸시" 피켓을 들고 있는 현지인이 보이더라구요!
그 분이 다음 비행기가 7시경에 있을 예정이니(저희 도착이 4시반쯤...), 우선 대기할 수 있는 라운지로 안내하겠다고 하더라구요!
해당 라운지는 pp카드 없어도 해당 리조트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되어있었고, 간단한 음식, 샤워시설(부스1개라 이용 못함),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저랑 남편은 여기서 이것저것 먹은 다음에 잠깐 인근에 쇼핑할 게 없는지 나갔다 왔어요!
덕분에 못 챙겨왔던 아쿠아슈즈도 겟했습니당 ㅎㅎㅎ
나중에 보니까 리조트 안에도 아쿠아슈즈 등 수영 물품은 다 팔더라구여... ㅎㅎ 혹시 안 팔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갔었는데, 그래도 마음에 드는 커플 아쿠아슈즈 겟했으니 만족!

 

국내선 타고 금방 리조트 인근 공항에 도착하여, 버스를 타고 잠깐 이동 후 스피드보트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당
이때부터 영상 찍고 난리난 커플들도 많았어여 ㅎㅎㅎㅎ
왜냐... 밤 바다가 보이는 순간 완전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은 환상적인 기분이 들었거든용 ㅎㅎ
저는 오빠랑 손 꼭 잡구 분위기 만끽하면서 이동했습니당. 한 15분 탔나..? 금방 가여!

 

 

도착했을 때 9시 경이었을거예요.
다행히 아직 저녁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었죠!
리조트 환영 드링크를 마시고, 여권과 카드를 등록하고, 각종 안내를 받아요!

여기 한국어 구사자 스테프 有

일본인 분이었는데, 한국어를 하시더라구요!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 점일 것 같아 언급해봅니당 ㅎㅎ

 

안내를 다 받은 후 바로 매일 아침 식사를 먹을 곳이자 뷔페로 운영되는 메인 식당으로 갔어용. 이날 저녁을 여기서 먹은게 유일했던... ㅎㅎ 그 이후에는 다 뷔페가 아닌 a la carte나 코스로 운영되는 식당을 이용했기 때문....
그래도 원하는 고기 다 구워주고, 선택권도 너무 많아서 뷔페도 매우 대만족이었어용! 
식당이 엄청 넓고 쾌적해서 여행의 피로가 좀 풀리는 것 같았습니당! 

대망의 리조트!!

 

다 먹은 후, 대망의 숙소로 이동!
걷기 싫어하고 피곤한 우리는 버기를 타고 이동 ㅎㅎㅎ

5분 거리도 버기 이용할 것! 버기 씐나!

자전거, 산책으로도 이동할 수 있지만 전화로 버기를 부르면 문 앞에까지 픽업하러 와서 섬 전체를 버기로 간편하게 이동 가능하여 너무 편했어요!

 

두구두구,,,,,

버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모습...

자전거 두대가 보이는 우리의 워터풀빌라!

들어가기 전 모습

숙소에 이미 짐을 다 갖다주셨었고,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우와우와 감탄사 난발....
정말 너무 너무 대만족였어용!

 

대박이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가고 싶네요 진짜.......

 

우선 요 리조트는, 2019년에 리모델링하여 시설이 매우 좋음, 에어컨, 수압 빵빵, 깨끗, 방 넓고 예쁨!!!

워터풀빌라의 장점... 우리만의 수영장과 바다로 내려갈 수 있는 구조!!

시간에 따라 뷰가 달라지는데... 넘 예쁘죵?

 

너무너무 중요한 밥!!

 

요 리조트를 고르는데 가장 큰 이유중 하나....식당이 무려 6개라는 것!!!

 

요기는 더레지던스 팔루마푸시, 디구라 리조트 2개가 다리로 연결되어있어서 양쪽 식당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너무나 큰 장점이죠! 저희 부부는 양쪽 섬 식당을 모두 골고루 이용했습니당 ㅎㅎㅎ

 

최애는... 칠리크랩을 팔던 팔루마푸시 메인 식당과 원래는 중식퓨전집이었다가 이탈리안 퓨전으로 바뀐 파인다이닝 식당!
식당은 최소 전날에 미리 예약하고 가야 좋아용 ㅎㅎ 

로비에 전화해서 몇시에 가겠다고 하면 됨!

 

음식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모음집으로 캡쳐를 한번 해봤어여!

칵테일도 무지하게 많이 마심!

 

칠리크랩, 파인다이닝, 온갖 종류의 칵테일... 행복했던 식사시간

 

수중 환경, 액티비티 & 리조트 사진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카약, 스노클링, 다이빙체험, 커플 마사지 등 매우 다양한 편이에용! 저희는 이왕이면 액티비티는 무료인 건들만 하려고 해서 카약, 스노클링, 다이빙체험, 커플마사지(존좋. 팜투어 혜택으로 1회 무료)를 했습니당!
스노클링할 때는 꼭 가이드에 붙어서 다니셔야해용. 저희는 조금 헤맸더니 무려 바다거북이를 볼 기회를 3번이나 놓친....ㅠㅠ

수중 환경: 

엄청 환상적이진 않아요! 
저희 부부는 배타고 나가는 스노클링(유료)를 안 하고 리조트 근처에서 체험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코스만 이용해서 그런지 기대했던 것보다는 쏘쏘(예전에 롬복에서 배타고 가는 스노클링했었는데 너무 환상적이었거든요..... 좀 비교됨)! 
스노클링 기대하시는 분들은 배타고 가는 코스 결제하시길!
그래도 버기타고 오가는 중간중간에 다리에서 미니 상어, 바다거북이, 가오리까지 봤답니당!
밤에는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았지만, 숙소에서 수영장과 연결되는 바다까지 물고기가 엄청 많이 와서 첨벙거리더라구요!
그래도 물 색깔 너무너무 예쁘고, 두 섬을 연결하는 다리를 버기 타고 건너갈 때는 정말 너무나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용

넘 예쁘죠? 

중간 중간에 쉴 수 있는 곳도 많고, 다리가 너무너무 예뻐서 버기타고 요 다리만 이동해도 너무 좋았구요!

초록색 빠순이인 저한테는 숲환경도 잘 되어있어서 힐링되었어요!

 

마지막 사진에 저 파란색 보이시나여? 밥 먹다가 보게 된 가오리입니당 ㅎㅎㅎㅎ

 

밤이 되면 또 얼마나 예쁜지... 사진도 참 잘 찍는 예쁜 우리 남편ㅎㅎㅎ

이상으로....

후기를 쓰니 또 너무나 가고 싶어지는 더 레지던스 디구라 후기였습니당!

또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용~!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직접 받았던 노쿠 리조트 6박, 더 레지던스 5박 및 6박 견적 공유드릴게용(22.3월 기준)
*제가 최종 계약한 팜투어는 지인 소개로 할 경우 지인 소개 혜택 + 포인트 15만 받으실 수 있으니 댓글 주세용!(제 담당자는 실장급으로... 가장 높은 직급이셔서 파격적인 딜까지 가능하셨음...ㅎㅎ)

 

https://deardays.tistory.com/181

 

몰디브 신혼여행 내돈내산 후기 1탄(리조트 선정하기 꿀팁 & 견적 공유)

안녕하세요! 정말 언젠가는 꼭꼭 써야지하다가.... 미루기만 한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를 드디어 써보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검색해보면서 몰디브 학과... 졸업... 등 가전 구매

deardays.tistory.com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