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결혼 준비 포토테이블 무료 제작 방법 및 청첩장 할인 꿀팁

by deardays 2024. 5. 28.
반응형

결혼식 필수 아이템인 포토테이블.
무료로 만드는 방법 알려드려요.
무료를 넘어 오히려 돈을 받고 했습니다.
너무너무 강추하는 사이트 필프레임을 소개해드려요.
보통 대부분 신부님들이 여기서 포토테이블을 하는데요.
저는 7만원 상당의 포토테이블을 무료로 만들고 추가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았어요.
방법 알려드릴게요!


포토테이블 & 액자 무료로 만들고 최대 12만원 상품권 받기

 


1.공구장이 된다.
필프레임은 공구를 통해 이뤄집니다. 

이때 공구장이 되면 추가 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20명 모집시 3만원 상품권 지급 및 추가 보정 10장 혜택입니다.
공구장과 공구원 모두에게 동일하게 20% 쿠폰이 발급됩니다.

 

 

 

또다른 웨딩액자 필프레임입니다.

방문수령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배송보다 빠르게 액자를 받고, 액자전문가의 디테일 설명부터 특별한 무료 혜택들까지!

feelframe.co.kr

 


2. 공구원 20명 이상 모집한다.
결혼 한 두달 정도 앞두고 여유롭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사진이 나오는 시간도 있으니까요!

공구장이 되고 나면 회원을 모집하면 되는데요.


필프레임 단톡방, 웨딩 카페, 블로그 통해서 공구원을 모집하시면 돼요. 
기간만 넉넉하게 잘 잡았다면 전혀 어렵지 않아요!
저는 매우 쉽게 무려 75명을 모았었습니다.

공식 오픈채팅 & 블로그 통해 모집했었어요.

아래 글 참고해보세요!

 

[마감] 필프레임 포토테이블 공구로 구매해용! 20% 할인 확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준비의 마지막 단계 중 하나인... 포토테이블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촬영 수정본이 나오기 전에 여기 저기 검색을 해봤는데요, 가성비와 후기 만족도가

deardays.tistory.com

 

3. 필프레임 커뮤니티에서 활동한다.
우선 포토테이블 비용을 볼까요?


제가 선택한 우드 스타일은 7만원대였어요.
여기에 공구 20퍼 할인 적용되고요.
그럼 남은 5만 얼마는 어떻게 했냐구요?
적립금을 이용했습니다.

필프레임에는 노리터라는 커뮤니티가 있는데요.

https://feelmotioncard.com/board/


스드메 후기 등을 작성하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100포인트가 80적립금으로 바뀝니다.
이 적립금으로 액자 제작 시 사용할 수 있어요.


전 이걸 아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59,000원을 모았습니다.
최종 결제 금액은 3,400원.
그리고 공구 모집 성공으로 공구장 상품권 3만원을 받았죠.
즉, 2만7천원 받으면서 포토테이블 만든거죠!

지금 보니까 공구장 혜택이 더 좋아졌더라고요.
25% 쿠폰이 발급되니 적립금을 좀 덜 모으더라도 괜찮겠네요!

4.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는다.
상품권도 기존에 3만원만 지급됐었는데요.
이제 60명까지 모으면 무려 12만원이나 지급됩니다.


제가 진행했을 당시 75명이나 모았었는데 3만원 받았었거든요.
아쉽네요!


결혼 기간이 여유로우시다면 무조건 공구장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퀄리티도 서비스도 너무나 대만족이었던 곳이에요.
나중에 액자 또 할일 있으면 다시 이용하려구요!

 

실제로 제가 이용한 후기 남길게요:

 

[내돈내산] 필프레임 포토테이블용 웨딩액자 & 사진 보정 이용 후기!(대만족!!)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고대했던 필프레임 포토테이블의 후기를 드디어 써보려고 합니당!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세상 사람들... 예신님들... 모두 필프레임 이

deardays.tistory.com

 

 

청첩장 할인 받아 만들기

 


청첩장은 바른손이 가장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바른손에서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숨은 꿀팁이 있어요.
바른손 제휴몰의 존재를 아시나요?
동일 청첩장을 15% 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차이를 아시겠나요?
하나는 바른손 홈페이지고 하나는 제휴몰입니다.
제휴몰은 주소가 아래와 같아요!
입장시 할인코드를 입력해야 쿠폰이 발급됩니다.

제가 결혼할 당시엔 아이니가 10프로, 제이웨드가 15프로 였어요.
아이니:  iwedding
제이웨딩: jwed

시기마다 다르니 쿠폰코드 좀만 검색해보시고 해당 시기에 어떤게 더 이득인지 보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꼭 그 웨딩업체랑 계약해야 이용할 수 있는것도 아닌게 신기하네요.
이왕 똑같은거 더 저렴하게 겟하시죠!

 

 

필카드노리터

필모션카드,필모션,무료모바일청첩장,무료모바일초대장,셀프모바일초대장,feelmotioncard,보자기카드,다이렉트웨딩,봄카드,잇츠카드,웨딩공부,웨딩의여신,웨딩북

feelmotioncar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