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알찬 일상

(중랑/상봉 맛집)역전할매맥주 동부시장점 내돈내산 후기 & 메뉴 추천

by deardays 2022.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하고 가기에 너무나 딱인!

역전할머니맥주 동부시장점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당ㅎㅎ

 

역전할맥 동부시장점 위치

위치는 서울 중랑구 망우로30길 3로, 

메가박스 건물에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야외로 연결되어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을거에용 ㅎㅎ

 

역전할맥 메뉴

 

메뉴 사진을 한번 볼까용?ㅎㅎ

너무 다양해서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콕 찝어서 맛있는 메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당

제가 주문한건 아래와 같아용ㅎㅎ

새우튀김 & 새우볼:

새우볼이 진짜 맛있어요!! 돈까스, 짜빠구리랑 같이 시켜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칠리 소스 외에도 짜빠구리 소스,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더더 맛있어요!!

 

30cm 돈까스:
30cm 돈까스는... 유명한 이유가 있었음.
존맛탱.... 돈까스 그렇게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너무나 맛있었음.
튀김옷이 엄청 빠삭하고 ㅠㅠㅠㅠ 
치즈는 또 전혀 안 느끼하고 담백. 
청양고추와 특제 소스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매장 문이 열려있어서 찬 바람이 좀 들어왔는데 그래서인지 치즈가 너무 빨리 굳어버렸어요 ㅠㅠㅠㅠ 
제가 메뉴를 너무 많이 시켜서 이것저것 같이 먹느라 초반에 돈까스를 많이 못 먹었는데... 나오자마자 녹아있는 치즈 vs 굳은 후 치즈 맛 차이가 많이 나요!!!
그러니 꼭!! 
돈까스는 돈까스에 집중공략할 수 있는 순간에 주문하길 바랍니당 ㅎㅎ

 

수비드 통닭:
옛날 통닭인데 수비드로 해서인지 단백함보다 부드러움이 강조되어있는 맛이었어요!
헤비한 음식들 사이에서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식이었던....ㅎㅎㅎㅎ 유일한 메뉴였습니당
같이 나오는 샐러드도 넘나 잘 어울려서, 
느끼한 메뉴들이 부담스럽다면 꼭 같이 시켜드시길!

 

짜빠구리:

말이 필요없는 짜빠구리...
요고 먹으려고 역전할매 가는 거잖아용?
집에서 절대 재현할 수 없는 미친 맛..... 
안 먹고 오면 절대 안되는 메뉴입니당

 

 

실얼음 파인애플:

이번에 처음 먹어본 실얼음 파인애플!!!!!
요고요고 꼭 드세요! 넘나 존맛탱
슬러시처럼 되어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되는데, 넘나 상큼하고 소화도 돕는 것 같고 ㅎㅎㅎㅎ

 


매장분위기는 요로코롬!
날이 추워서인지 저번에 왔을 때보다 덜 붐벼서 운이 좋게 사람 없는 곳을 향해 매장 사진을 한 장 찍을 수 있었네요!!
직원분들도 너무 스윗하시고 음식도 빠르게 준비되니 동부시장, 중랑역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

 

댓글과 공감 하트 는 큰 힘이 됩니당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