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결혼 준비

[마감] 필프레임 포토테이블 공구로 구매해용! 20% 할인 확정!!

by deardays 2022.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준비의 마지막 단계 중 하나인... 포토테이블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촬영 수정본이 나오기 전에 여기 저기 검색을 해봤는데요, 
가성비와 후기 만족도가 모두 괜찮은 필프레임에서 하기로 미리 마음을 먹었습니다!
여기의 장점은 바로 <공동구매>, 즉 공구가 가능한 시스템인데요,
웨딩 카페 내 인지도 & 입소문이 업계에서 많이 중요하다보니... 하게 된 것이 아닐까 싶어용!

 

필프레임 공동구매 (공구)란?

필프레임 공구에 대해 알아볼게요!

2인 모이면 5%, 5인 모이면 10%, 20명 이상 모이면 20% 라는 통큰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공동구매 할인폭 확인해보아용! 20%가 제일 높아요!!


누구나 공구장이 될 수 있고, 모집 기간을 설정하여 인원을 모으면 해당 인원수만큼 공구 종료 후 쿠폰이 발급됩니당 ㅎㅎㅎ

070으로 온다는 말이 있어서 혹시나 해서 070차단해제도 해놨는데, 카카오톡으로 오더라구요! 

 

디어도 공구장이 되어! 아래와 같이 공구 참여 링크를 만들어보았어요!
저는 넉넉하게 1월 22일 토요일까지 모집을 해보려고 합니당!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 부탁드려요!
20명이 모일 수 있게 웨딩 카페 등에도 올려볼 예정입니당 ㅎㅎㅎ

 

여기로 참여 부탁드립니당💕 
https://feelcloud.co.kr/view/group_list.php?code=1684952

 

필프레임공동구매 20명 모입시당!! 팀 입니다.

웨딩액자,액자공동구매,아크릴액자,필프레임,무광아크릴액자

feelcloud.co.kr

 

22.1.17일 기준 26명 모여 20% 할인 따놓았습니당!!!
모두 함께 할인 받아요!

 

포인트까지 모아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자!

 

추가로 필프레임 꿀팁 1개 더!
바로 노리터인데요, 노리터는 웨딩 커뮤니티로 게시글, 댓글 작성 등으로 포인트를 모아 나중에 필프레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은 1:0.8인데, 포인트 모으는게 쉬워서 누구나 만원 정도는 금방 모을 것 같아용!

디어가 열심히 하고 있는 거는 아래 2가지 인데요!

1. 게시글 1개당 500포인트, 하루 5개 가능! 
이게 가장 좋아용 ㅎㅎㅎ 매일 참여할 수 있구!
100자만 채우면 됩니당

모은 포인트의 80%가 필프레임 액자 구매시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용!

 

2. 리얼 리뷰
요고는 500자에 사진 3장을 꼭 넣어야해요!
대신 포인트 적립률이 더 높아용 ㅎㅎ 스드메 후기 5천, 청첩장 후기 3천!
어차피 작성할 후기, 노리터에 작성하구 포인트 받아가세용!



저는 참여한지 3일만에 벌써 6천 포인트 가까이 모았습니당 ㅎㅎㅎㅎ

대부분이 그렇겠지만, 포토테이블로 쓴 다음에는 집에 인테리어로도 사용할 예정이에요!

아래와 같은 아크릴, 우드, 화이트 우드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프레임 없이 깔끔하면서도 반짝 거리지 않는 BIRCH WOOD FRAME SET가 마음에 듭니당!

다양한 종류의 포토테이블 세트!



그럼 모두 공구 참여하여 할인 받구 예쁜 포토테이블 만들어용!!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