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건강 & 다이어트

전날 폭식 대처법! 빠른 조치로 2kg는 없던 일로!(흔한 방법 X, 효과 100%, 49.9kg → 48kg)

by deardays 2022.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중이지만 가끔 발생할 수 밖에 없는 폭식....(ㅠㅠ) 대처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특히나 폭식을 하고 나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너무 크기 때문에 꼭 빠르게 해결을 하고 싶어하는 스타일인데요,
이미 먹어버린 것... 어쩔 수 없잖아요?
이게 살이 되지 않도록 빠르게 대처하여 원래 몸무게를 되찾는 꿀팁들을 전수하고자 합니다.


흔하고 널리 알려져 있는 것이 아닌 저만의 꿀팁들이니 꼭꼭 참고해보세요!
요 방법은 하루 다이어트,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거나 폭식을 하지 않는 유지어터에게도 도움이 되는 꿀팁이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용!

자, 그럼 실제로... 마음 아프지만 앞자리 바뀌기 직전까지 폭 TO THE 식을 한 후 제 몸 상태를 설명해볼게여.... 


저는 먹으면 몸이 너무 부어버려서.. 특히 이날 짜게 먹었기 때문에 굉장히 울퉁불퉁하게 부었어요
보기에도 안 좋지만 우선 몸도 굉장히 불편해요
이대로 잠들어버리면 다음날 아침에 배부분을 손가락으로 찔러봤을때 멍든것처럼 굉장히 아픈데, 저만 그런걸까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우선은 집에 있는 사이클을 유튜브 보면서 30분간 천천히 탔습니다.
그렇게 한 다음에 체중계에 올라가보니 몸무게는 49.9kg.............

 

앞자리 바뀌기 직전의 몸무게 49.9kg


음식 무게 + 붓기라고 하지만 앞자리 바뀌기 직전의 숫자는 정말 너무 저를 힘들게 하지요ㅠㅠㅠㅠ

그럼 이럴 때 대처법, 알려드릴게요!

꿀팁 1. 애플사이다 비니거(aka 애사비) 한잔!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애사비

단순 사과 식초가 아닌 애플. 사이다. 비니거!
요 식초는 발효 과정 중에 생성되는 효소가 음식의 분해와 소화를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식초에 함유된 아세트산은 팽만감과 가스를 완화시켜줍니다. 폭식으로 인한 붓기에 딱이죠?
해외에서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꾸준히 마시면서 엄청난 몸무게를 감량한 유튜브 후기들도 많아요!!

apple cider vinegar 검색 시 나오는 해외유투브 다이어트 성공 후기

 

해외에서는 이미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

저도 그걸 보고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효능을 검색해보니, 체중감소, 소화 도움, 혈당 & 콜레스테롤 낮춤 등 이로운 효과가 너무 많아... 대량 구매해놓았습니당.
사실 제조 방법이 동일하기 때문에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는 큰 상관이 없고, 중요한건 꼭 "Mother", 즉 "초모", 사과 발효 부산물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세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Kirkland 건으로, 개인적으로 대만족 중입니당!



가격도 적장하고 Kirkland가 영양제도 많이 만드는 회사이다 보니 믿음이 갔어요! with Mother 제품이기도 하구요!!
쿠팡 구매 링크 남겨드립니당 ㅎㅎ

 

쿠팡을 추천 합니다!

커클랜드시그니쳐 애플사이다식초 946ml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0572652&pageKey=6144538611&itemId=11814190408&vendorItemId=79087708629 

 

커클랜드시그니쳐 애플사이다식초 946ml

COUPANG

www.coupang.com

 

 

꿀팁2.  가정용 적외선기 쬐기!


이건 우리 엄니가 아픈 곳이 있을 때마다 적외선을 째서.. 차용해온 방법!
저도 몸이 너무 붓고 아픈게 맞으니, 배 위에 적외선기를 맞춰놓고 30분 정도 누워있었습니다
우선... 따뜻해서 너무 좋아요.... 사실 2시간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엄니 왈, 너무 오래하면 화상 입은 것처럼 따끔거릴 때가 있다고 하니 모든 것은 적당히!

나의 사랑 적외선기, 배까고 쬐는 중!



요 방법은 다이어트 정체기에도 쓰기 좋은 방법이에요!
한번은 제가 1일1식을 무려 샐러드로 일주일이나 했는데, 몸무게 변화가 정말 너무 없어서....
붓기라도 빼자는 심정으로 적어선을 좀 오래 쬐었어요!
등 다리 배 돌아가면서 30분씩 했는데, 다음날 그렇게 빠지지 않던 게 1kg나 빠져있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았었어용!

 

가정용 적외선기는 네이버 쇼핑이나 쿠팡에 검색해보면 6만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당 ㅎㅎ

 

결과는? 거의 -2KG!!

 

그럼 결과도 인증할게요!
폭식 후 가벼운 운동(저의 경우 사이클) 30분, 애사비 한잔, 적외선기 쬐기, 다음날 아침 가벼운 스트레칭(이소라 준비 운동 강추해요!! 10분도 안 걸려요)

 

원래 몸무게, 48kg로 돌아왔어요!

약 2kg 붓기가 빠진 후 몸무게 정상화!



이상 제가 아주 아주 잘 활용하고 있는 폭식 대처법입니당!
베스트는 폭식을 하지 않는 것이겠지만..... 
다이어트 중 회식, 외부 모임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식을 깨서 일시적으로 몸이 부으셨다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 대로 붓기를 빼 보아요
다이어트 일주일 동안 빡세게 하고 하루 망해서 노력한게 물거품이 되는 건 너무 아까우니까요!!!

그럼, 모두 다이어트 힘내용!!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