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S/건강 & 다이어트

[유투버 추천] 일주어터 : 일주일 다이어트하는 귀염둥이 유투버(단기 다이어트 체험 후기)

by deardays 2020.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어입니다.

여러분의 다이어트, 안녕하신가요.

디어는 제대로 하지 못해 슬픔을 달래고자 유투브를 통해 다이어트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일주어터>님인 채널인데요, 지금 올라온 영상들은 다 보고 구독 & 열심히 좋아요를 클릭했을 정도로 최근 가장 애정하는 유투버입니다.

 

유투버 일주어터

사랑할만하니까 이렇게 소개를 하는 것이겠죠?

다음 사진이 많은 것을 얘기해줄거예요.

 

할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를 통해 하루만에 2kg를 감량한 일주어터님

이분 영상이 좋은 이유는 여러가지인데요!

 

1. 유쾌함.
다이어트라는 절대 유쾌하지 않고 (제 기준으로) 매우 우울할 수 있는 소재를 아주 재미있게 활용해서 콘텐츠를 만드셨어요!
말투도 진짜 귀염둥이고, 웃음소리 경쾌하게 웃기고 표정도 얼마나 익살스럽게 잘 하는지... 딱 여고 시절 반에서 가장 유쾌한 친구가 떠오릅니당.
언젠가 꼭 만나고 싶어요.... (짱팬)

 

 

2. 하루, 3일만에 포기해버리는 다이어트를 일주일간 꼭 지킴
대단하죠?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이런 저런 다이어트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실제 도전을 해보기도 하고, 할까 말까 고민하셨을 분들도 많았을 것입니다.
대표적인 것들을 꼽아볼까요?
-아이유 다이어트 : 아침 사과, 점심 고구마, 저녁 단백질 쉐이크만 먹는 다이어트
-저탄고지 : 탄수화물 비율을 줄이고, 지방 비율을 늘리는 다이어트. LOW CARB HIGH FAT, 간헐적 단식이랑 병행을 많이 하고, 단기 다이어트라기보다는 장기 식단, 생활 습관에 가깝죠!
-덴마크 다이어트: 계란, 커피, 자몽을 주로 먹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 : 다이어트의 베프, 닭가슴살.
-1일1식 다이어트 : 말 그대로 따로 식단 제한 없이 하루에 한번만 먹는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중 23:1에 해당하죠!

 

썸내일 보세요... 자극 확확 오는 단기 다이어트 모음집.zip


3. 살이 확확 빠짐
먹방이 유행하는 이유가, 맛있는 걸 대신 먹어주는 대리만족 때문이라죠?
다이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해서 절대 빠지지 않는 살.
남이 시원시원하게 빼는 것을 보니 제 속이 다 시원해요.
이건 아마 166~7cm에 100kg 가까이 되는 체형의 <일주어터>님이다 보니, 보통 체형의 분들보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 같습니다(물론 그렇다고 그게 안 힘들다는 건 절대 아니에요!! 매우 대단하고 리스펙입니다!)
일주일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하루하루 몸무게 변화를 보여주시는데, 하루만에 1kg가 넘게 빠지는 것을 보면 너무 너무 속시원해요.
특히 디어 같이 1kg 빼는데 한달 걸리는 사람은....ㅎㅎ....

 

4. 솔직한 조언
직접 경험자가 해주는 조언만큼 좋은게 없죠.
건강에 좋지 않을 수밖에 없지만,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은 욕심에 이런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크죠
물론 마음만 있고 몸 상할거라는 핑계로 막상 안 하고... 해도 하루만에 포기하고...ㅎ
그런데 일주어트님이 일주일간 실제로 다이어트를 해보고, 이건 정말 하지 말라, 이건 괜찮다, 이런 식으로 해보면 좋다라고 말해주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도 직접 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1일 1식 다이어트는 정말 할만하고, 아이유 다이어트는 정말 도전조차 못 하겠어요.

현재까지 올라온 영상들을 보며 느낀점.
100kg대에서 시작했던 일주어터가 이제 90kg대가 되어서 너무나 행복.
원래 다이어트하실 생각이 없었다는데, 유투브를 계기로 건강을 위해 목표하시는 80kg대까지 건강하게 감량을 했으면..!
단기 다이어트라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이 중요하니 제발제발 건강한 다이어트들을 도전하셨으면...(컵누들 이런건 정말 건강에 너무 헤로울 거 같아서 보면서 걱정했어요)
극단적인 다이어트인만큼 영양제를 꼭 드셨으면... 단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꼭꼭 영양제 챙겨드세요!

 

일주어터가 여태까지 해본 다이어트 중, 디어 기준 BEST of BEST: 
1. 서브웨이 다이어트

www.youtube.com/watch?v=WPhdSA1IQAg

 

2. 1일1식 다이어트

https://www.youtube.com/watch?v=TS8WNeoFNzc

 

 

3. 그 외 모든 운동 다이어트(땅끄부부 칼소폭, 티파니 허리 운동, 등)

 

단기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거나, 다이어트 유투버 찾으시는 분들, 일주어터님을 한번 구독해보세용!


일주어터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channel/UCYnfy2hyzqnVXv_UlLBiV-A

 

일주어터

단기간의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죠. 하나의 컨텐츠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 juy93 📩 메일 :

www.youtube.com

일주어터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당!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부탁드립니다 ♡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반응형

댓글